[제261호 3/25] 에이스홈데코, ‘뉴트로’ 감성 담은 ‘ABS도어’ 신상품 출시
최근 새로움과 복고의 합성어인 ‘뉴트로'(Newtro)가 사회적으로 열풍인 가운데 인테리어 시장에서도 뉴트로 디자인을 가미한 제품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종합 인테리어
최근 새로움과 복고의 합성어인 ‘뉴트로'(Newtro)가 사회적으로 열풍인 가운데 인테리어 시장에서도 뉴트로 디자인을 가미한 제품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전문 생산기업 (주)에이스홈데코(대표 최순진)는 봄 시즌을 겨냥해 뉴트로 감성을 접목시킨 ABS도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에이스홈데코 신제품은 클래식, 모던 등 총 7가지 패턴 디자인으로, 뉴트로풍의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감이 더해져 러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ABS도어에서 널리 쓰이는 플렛 디자인에서 한 단계 나아가 양음각의 질감과 독특한 포인트 등 표면 마감에 변화를 두었다. 표면 소재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간결한 라인의 모던과 고급스러운 클래식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락메이플, 핑크, 어반블루, 어반카키, 로열블루, 그레이브러쉬 등 100여 가지 컬러와 접목할 수 있어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 사이즈는 최대 가로 960mm, 세로 2265mm다.
최순진 대표는 “금번 ABS도어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다양한 패턴 운영으로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전문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BS도어는 플라스틱의 일종인 ABS 소재를 사용해 습기나 수분에 약한 목재 도어의 단점을 보완한 기능성 제품이다. 데코 시트와 판넬 사이를 접착제가 아닌 열전도 방식으로 제작되어 물에 닿아도 쉽게 썩지 않으며 부풀림이나 곰팡이 등이 없는 것이 장점으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