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6호 10/10] 재현하늘창, 창문형 공기청정 시스템 ‘하늘창 나노방진망’ 출시
환경문제 최대 화두 미세먼지 및 공기오염에 대비해 재현하늘창에서 창문형 공기청정 시스템 “하늘창 나노방진망”을 출시 보급을 시작했다. OECD주요 국가 중 한국은
환경문제 최대 화두 미세먼지 및 공기오염에 대비해 재현하늘창에서 창문형 공기청정 시스템 “하늘창 나노방진망”을 출시 보급을 시작했다. OECD주요 국가 중 한국은 공기질 부분에서 180개국 중 173위를 기록할 만큼 대기오염 문제가 심각한 국가가 되었다. 대처가 미흡할 시 2060년쯤 OECD국가 중 조기 사망자수가 가장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세계보건기구 WHO는 1급 발암물질을 “미세먼지”로 지정했고 이는 “한 번에 담배 두 갑(40개피)을 피우는 것만큼 위험한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재현하늘창의 “하늘창 나노방진망”은 이런 위험으로부터 주거공간을 좀 더 안전하고 쾌적하게 만들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공인된 기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미세먼지는 물론 PM2.5 수준의 초미세먼지까지도 90.1%까지 차단할 수 있는 MEDIUM-FILTER장점을 결합한 최고의 창문형 공기청정 시스템이다.
일상생활 중 90%는 직장, 가정, 학교 등 실내에서 생활하며 외부에서 유입된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은 실내에서 2~5배 높은 농도로 우리를 위험에 빠뜨린다. 전자 공기청정기만으론 실내공기질을 개선할 수 없으며 환기는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자연환기가 가능한 “하늘창 나노방진망”이 실내공기질 개선의 유일한 대안이며, 간단한 설치와 손쉬운 청소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멀티레이어드 필터구조로 1년 이상의 사용기관과 물청소시에도 나노섬유가 손상되지 않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처럼 여러 환경문제에 직면한 우리에게 어떤 대안을 제시할지 재현하늘창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