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7호 4/25] (사)한국가공유리협회 4월 11일 중국 유리전시회 공동 시찰

12일 상해 판유리 가공공장 2곳 견학 및 Yinrui에서 초청 행사 가져

 (사)한국가공유리협회(회장 이준우 (주)태광안전유리 대표이사)는 40여명의 공동 참관단을 구성하고 지난 4월 11일 중국 상해 유리전시회를 시찰했다.


 

 다음날인 12일에는 상해에 있는 Hanggi Glass와 Bodi Glass Factory를 공장을 방문, 견학했다. 이 공장은 수평 강화, 곡강화, 복층, 접합, 인쇄유리 전문 가공회사다.
 한국가공유리협회 이준우 회장은 “회원사들과 소통과 화합하기 위해 중국 유리전시회에 공동 참관단을 구성하여 전시장 시찰과 함께 주변에 있는 판유리 가공공장을 견학하여 회원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가공유리협회는 지난해 북경 유리전시회에도 공동 참관단을 구성하고 전시장 시찰과 진징 공장을 견학한바 있다.
 한편, 12일 중국 최대 판유리 자동 재단기 제조회사인 Yinrui에서 (사)한국가공유리협회를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태주실업(주) 정인영 대표이사의 중개로 한국가공유리협회 이준우 회장과 회원사, Yinrui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간 협력을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