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5호 2/25] 월간빌더_대한민국목조건축박람회 개최

*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목조건축 전문 박람회!
-목조건축에 관련된 전문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

목조건축 전문 매거진 월간빌더, 메쎄이상이 주최하고 경향하우징페어 페어스컴이 주관하는 「제1회 KTBF2024 대한민국목조건축박람회」가 3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수원메쎄(수원역)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024년도는 대한민국 목조건축 30년 역사에 의미 있는 사건 하나가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전체 11개관으로 구성된 이번 박람회장에는 정부기관 및 지자체, 학회, 협회, 연구소, 대학뿐만 아니라 월간빌더가 엄선한 목조건축 산업의 설계, 시공, 자재업체와 목조건축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가 한자리에 모여 목재를 중심으로 하는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B2G B2B의 밀도 있는 만남과 협력의 기회가 컨퍼런스, 전문 세미나, 기업간담회 및 파티 형식의 다양한 소통채널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각자의 목적과 조건에 맞게 건축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건축주 상담관」을 통해 전국에서 모인 우수 설계, 시공, 자재업체와 예약 미팅을 통해 유익한 상담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된다. 동시에 목조건축의 미래를 위한 MOU체결, 다양한 형태의 재미있는 게임 참여와 체험을 통해 목조건축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의미 있는 정보를 얻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푸짐한 경품도 준비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1회 KTBF2024 대한민국목조건축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목조건축의 비약적인 도약을 위한 첫 걸음이 될 것”이라며 “목조건축 성장에 진심이며 소비자들의 건축행복에 우선가치를 두는 대한민국 관/학/산/연의 관계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서 목조건축 산업의 장기적인 발전과 의미 있는 연합을 구축하게 되는 매우 중요한 도전”이라고 강조했다.
「제1회 KTBF2024 대한민국목조건축박람회」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최 측이 전개하는 다양한 광고홍보 채널을 통해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본 행사에 참여하는 참가업체들로부터 전달받은 초청장은 물론, 현장 세미나와 간담회, 컨퍼런스 및 각종 체험 참여 등록, 건축주 상담관 사전 예약을 진행한 관람객들은 무료 관람 초청장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

<제1회 KTBF2024 대한민국목조건축박람회>
● 기간 : 2024년 3월 7일(목) ~ 3월 10일(일)
● 관람시간 : 10시 ~ 18시
● 장 소 : 수원메쎄(수원역)
● 주 최 : 월간빌더, ㈜메쎄이상
● 주 관 : 경향하우징페어 전문 주관사 페어스컴
● 전시내용 : 목조건축 관련 기관 및 협·단체관 / 해외관 / 목조구택관 / 목조건축관 / 공업화주택관 / 자재 및 재료관 / 창호유리관 / 가드닝디자인 및 정원관 / 인테리어관 / 플렛폼관 / 목공기계, 공구 및 체험관

*월간빌더 문의 : 031-214-5893
*경향하우징페어(페어스컴) 문의 : 02-546-5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