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3호 10/25] 2022 부산코리아빌드 9월 15~18일 벡스코 전시장에서 개최

*

건설, 건축,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인 2022 부산코리아빌드가 지난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벡스코(BEXCO) 전시장에서 열렸다.
(주)메쎄이상이 주최하는 이 전시회는 부산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코리아빌드로 명칭이 변경되었다. 부산코리아빌드는 지난 30년간 부산, 영남권 진출을 위한 교두보이자 지역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판로 개척을 위한 장으로 성장해왔다.
이번 부산코리아빌드의 전시 품목은 전원주택, 창호재, 내외장재, 구조재, 지붕재, 석재, 목재, 바닥재, 가구, 냉난방기기시스템, 건축공구, 도장재, 방수재, 단열재, 조경시설물, 공공시설물, 조명, 전기설비 등이다. 또한, 건축, 인테리어 산업의 최신 흐름과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특별관도 선보였다.
건축박람회는 건축주들이 다양한 설계 및 시공 기업들을 만나 자유롭게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한자리에서 다양한 기업들을 만나서 비교하고, 내게 맞는 전문가를 찾아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주거 및 상업 공간에서 유지보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리모델링과 인테리어 상담을 통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LX Z:IN 인테리어, 한샘리하우스, 레몬하우스 등 다수 기업이 참가하였다. 따라서 부분 수리부터 전체 리모델링과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 상담까지 기업들의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나 맞춤 상담을 진행했다.

*(주)메쎄이상 문의 : 02-6121-6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