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31호 2/25] 정진기계공업_판유리 세척 건조기(수직 및 수평) 용도별 맞춤 제작

*

-강화유리 전처리용 이도면취기 및 드럼(복층유리 생산용)용기 운반용 핸드 파렛트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으로 공장 이전

수평 판유리 세척 건조기

정진기계공업(대표 고봉상)은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수십 년간 판유리 세척 건조기(수직 및 수평)를 비롯한 다양한 판유리 가공 관련 기계를 업계에 공급해왔다.
이 회사의 세척 건조기는 복층, 강화, 접합, 로이유리, 인쇄 연마용 등 가공공정에 적합한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면서 사용업체에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진기계공업 고봉상 대표는 이 분야 전문가로 통한다. 고봉상 대표는 고장 없는 기계, 공급한 기계에 대해서는 책임을 다하는 회사를 만드는데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판유리 2차 가공업체는 기계가 문제가 생겼을 때 신속한 대응을 하지 못하면 가장 큰 손실을 보기 때문이다.
먼저 AS가 없는 기계를 만드는데 첫 번째 목적을 두고, 부품 교체나 고장 시에 신속한 사후관리를 통해 공급한 기계에 대해 책임을 다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고봉상 대표는 세척 건조기를 주문하기 전에 용도를 상세히 밝히면 최적화로 제작해 공급할 수 있고, 이는 곧 기계를 사용하는 가공회사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라고 강조한다.
가공 용도에 따라 세척 및 건조 속도를 조절하고, 여기에 들어가는 부품도 다르게 적용해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판유리 가공공장 현장별로 사용이 편리한 방향 설정부터 세척 브러시와 스펀지 롤러의 높낮이 조절도 중요하다. 또 판유리 가공 용도별로 적합한 부품을 사용할 수 있고, 코팅유리는 스크래치 방지에 중점을 둘 수 있다. 필름 부착용은 정전기 방지, 인쇄용은 밀도가 높은 스펀지를 사용해 보다 깨끗한 세척을 유지할 수 있다.
정진기계공업은 판유리 및 창호 가공공장에서 필요로 하는 주문 제작에 의한 맞춤형 설비 제작도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드럼(복층유리 생산용)용기 운반용 핸드 파렛트

정진기계공업은 강화유리 전처리용 반자동 이도면취(시밍)기도 공급 중이다. 기존 X-Y 면취기 대체용으로 기계로 다이아몬드 휠을 적용해 이도면취 가공할 수 있다. 이 기계는 판유리 두께에 따라 상부 휠을 조절할 수 있고, 코너 가공을 위한 별도의 휠도 장착이 가능해 강화유리 생산 공장에 다수 납품했다.
또한, 복층유리 생산 공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드럼용기 운반용 핸드 파렛트도 공급한다고 밝혔다.
한편, 정진기계공업은 최근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으로 공장을 이전하고 새로운 도약과 출발을 알렸다.

*정진기계공업 문의 : 031-798-7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