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1호 1/25] (주)시안 ‘신보스타기업’의 ‘최고 일자리 기업’ 선정

PVC 창호 압출 업체인 (주)시안(대표이사 염성준)이 지난달 18일 신용보증기금, ‘신보스타기업’ ‘최고 일자리 기업’으로 선정되어 해 관심을 모았다. 최고 일자리 기업은


PVC 창호 압출 업체인 (주)시안(대표이사 염성준)이 지난달 18일 신용보증기금, ‘신보스타기업’ ‘최고 일자리 기업’으로 선정되어 해 관심을 모았다. 최고 일자리 기업은 ‘좋은 일자리 기업 중 일자리를 창출·유지하고 있는 우수기업에게 주어진다.
‘신보스타기업’은 미래 기업가치가 양호하고 높은 기술과 품질을 무기로 향후 글로벌 중견기업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기업이며, ‘최고일자리기업’은 최고의 일자리를 창출ㆍ유지하고 있는 고용문화 선도기업으로,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보증료 우대, 회사채 발행 시 금리 우대, 맞춤형 컨설팅 제공 등 다양한 금융ㆍ비금융 지원을 받게 된다.
올해는 총 42개 후보기업에 대하여 현장평가와 본부심사위원회를 거쳐, 학계 및 유관기관에 근무하는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통해 (주)시안 등 8개 기업이 최종 선정되었다.
(주)시안 염성준 대표는 “이번에 ‘신보스타기업’과 ‘최고일자리기업’으로 선정되어, 미래성장성이 우수하고 고용의 질이 뛰어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신용보증기금과 함께 좋은 일자리를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시안은 이에앞서 지난 9월 22일에는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기업의 가치를 ‘사람’에 두는 인재(人才)경영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