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5 제145호] (주)윈하우징 기능과 실용성을 배가한 ‘노루 에코 미세방충망’

(주)윈하우징과 국내 최고의 페인트 기업인 (주)노루페인트가 공동개발

부드러운 개폐와 흔들림을 방지한 DIY 방충망 프레임, 실용성과 간편설치 및 제거


 창호 에너지 절감 전문기업 (주)윈하우징(대표이사 허남진)은 틈마기, 미세에코방충망, PJ롤 방충망, 화이바글라스, 에너지 세이버 글라스 등의 창호 부자재 및 에너지 절감 상품을 시공 및 판매하는 업체로서 국내 페인트기업 1위 업체와 ‘미세 에코 방충망’을 개발해 주목된다.

 (주)노루페인트와 협력하여 개발한 ‘미세 에코 방충망’은 환경악화로 미세먼지, 황사 등의 유해성분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유해성분은 물론이고 모기 및 각종 날벌레와 창문틈새로 들어오는 외풍을 차단시켜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시키고 있다.

 난연소재를 첨가하여 화재 및 외부온도에 의해 늘어짐을 방지하고, 친환경 방충기피제에 방수기능을 첨가하여, 방충망에 모기, 벌레등이 달라붙어 바람을 차단시키는 단점을 보완했고, 방수기능으로 먼지나 벌레 등이 고착되지 않으며, 비나 내부에서 물을 뿌려도 자연적으로 쓸려 내려가는 특허기술을 도입했다.

 노루 에코 미세방충망은 투톤, 면무늬, 격자무늬로 출시되고 있다. 특히 부드러운 개폐와 흔들림을 방지하는 DIY 방충망 프레임도 출시해 관심을 끌었다. 이 제품은 직접 조립 시공은 물론 직접 A/S가 가능하며, 손잡이에 2중 안전 잠금장치 기능을 더했다.

 한편, 이 회사의 외풍차단시스템인 창문틈새 ‘하우홈 틈마기’는 창호의 구조적인 문제인 유격을 막아 창문 틈새로 들어오는 외풍을 확실하게 차단하는 동시에 소음과 미세벌레, 봄철황사, 꽃가루, 미세먼지 유입 또한 해결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