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HAUS, 파트너사 초청 제4회 우딘힐링데이 개최

*

친환경 건축자재 생산기업 ㈜우딘(대표 강원선), ‘우딘HAUS’가 5월 24일 인천본사 공장 3층에 마련된 대형 전시장에서 대리점, 시공사, 설계사, 인테리어업체 등의 파트너사를 초청해 제4회 우딘 힐링데이를 개최했다. 1부와 2부에 걸쳐 진행된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시스템창호, 폴딩도어, 목조주택 및 모델하우스, 중문, 목재도어 및 실내도어, 몰딩 등이 전시된 약 3,300㎡(약 1,000평) 규모의 전시장을 자유롭게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회사 강원선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우딘과 함께 성공적인 파트너 협업에 감사하고 상생하며 협력하는 일에 큰 기대를 갖고 서로에게 양질의 도움과 성과를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합심하여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전했다. 강 대표는 “신속한 납기와 품질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삼성전자 TF팀과 협력하여 1년 가까이 전 공장을 스마트 공장으로 만들기 위한 많은 투자를 진행해 앞으로 고객과 함께 더욱 성장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고 덧붙였다.
참석자들은 마련된 셔틀버스를 타고 공장(도어 제1공장)투어를 하며 최첨단 생산설비와 공정을 관람하는 기회를 가졌다. 그리고 전속모델인 송일국 배우의 인사말과 경품추첨 및 기념촬영, 전시장 내 설치된 추억의 인형 뽑기 등의 이벤트로 재미를 더했다.
지난 2018년 오픈한 이 전시장은 우딘에서 생산하고 있는 모든 제품이 전시되었으며, 회사의 주요 연혁과 전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의 이해도와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우딘HAUS 독일시스템창호’ 브랜드는 이미 2020년부터 프리미엄 독일시스템창호 ‘트로칼’ 프로파일과 함께 들여온 최첨단 가공설비(독일 GRAF SYNERGY)로 국내 고급건축시장에 공급해 왔다. 또 이 고품질 시스템창호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산 역량과 노하우를 확장하면서 고객사에게 더 많은 시너지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가성비가 뛰어난 또 하나의 독일 시스템창호 브랜드 ‘게알란’ 시스템창호를 본격 공급해 눈길을 끌었다. [기자. 곽효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