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9호 1/25] (주)씨에스테크_이재선 대표 충청남도지사 표창장 수여받아

-충남IP경영인클럽 회장역임 ‘우수 지식재산 창출 및 활용’ 공로와 지역산업육성에 기여

(주)씨에스테크 이재선 대표가 ‘2022년 충청남도 지식재산 리더스 컨퍼런스’에서 김태흠 충청남도지사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 대표는 그동안 충남IP경영인클럽 회장을 역임, 우수IP경영발전을 위해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왔다. 특히 우수 지식재산 창출 및 활용으로 지역산업육성에 이바지한 공로를 크게 인정받았다.
이 대표는 충남IP경영인클럽을 이끌면서 창호하드웨어 전문업체인 씨에스테크의 제품 기술개발 및 자동화 생산설비 구축, 작업 안전성과 생산능률 향상 등에 전념했다.
특히, 자체 설계로 주문제작한 자동화 생산설비 구축으로 일률적인 제품품질과 가동률, 안전성을 높였다. 기계자동화를 통해 인력과 비용절감에도 기여해 어려운 경기 속에서 사람 구하기가 힘들고 생산비용이 높은 요즘 시기에 경쟁력을 강화시켰다.
무엇보다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념으로 휴머니즘 윈도우 하드웨어 브랜드 ‘휴웨어(huware)’와 수평밀착 시스템창호 하드웨어 ‘휴젠텀(huzentum)’의 제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 대표는 “앞으로의 경영환경은 환경문제, ESG 경영, 4차 산업혁명의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는 기업은 도태될 수밖에 없는 어려운 경영 여건에 직면하고 있다.”며 “이러한 경영환경에 놓인 위기를 기회로 보고 미래의 시장을 지배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여 국내와 해외시장을 개척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