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7호 12/25] 고구려시스템(주)_‘가낳지모 캣페어’에 프리미엄 방묘창 출시

– 방심할 수 없는 묘를 위한 창가 안전 솔루션 제시

고구려시스템(주)(대표이사 정수영)이 지난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가낳지모(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캣페어 2022’에 반려묘의 안전을 위한 프리미엄 ‘방묘창’을 출시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고구려시스템의 주력제품인 방범·안전 방충망이 반려묘를 위한 방묘창으로도 많은 분들이 시공의뢰를 해 온 만큼 반려묘를 위한 방심할 수 없는 창가 안전 솔루션 제시를 위해 이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방범방충망, 안전방충망을 시공하면 반려동물에 의한 방충망 손상 피해가 현저히 줄어들어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튼튼하고 안전한 기능성 방범·안전방충망을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구려시스템 방범·안전방충망은 특허 받은 조립방법으로 망과 프레임이 견고하게 결합하여 1,000kg이상의 하중을 견디는 고강도 특수코팅 스테인리스 방충망으로 제작돼 강한 충격에도 망이 파손되지 않아 잦은 방충망 교체가 불필요하고 안전성이 우수하다.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지정, 인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악조노벨의 분체코팅기술을 적용한 특수 코팅 망으로 외부시야가 확보되는 동시에 내부가 보이지 않아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다. 자체개발 이중 자동잠금장치와 비밀번호 잠금장치로 가정 내에 어린이 사고예방 및 외부침입이 차단된다. 빈틈없는 코너캡과 꼼꼼하게 차단된 물구멍캡, 동으로 만들어진 신주롤러 등으로 사용 및 내구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고구려시스템(주) 문의 : 1588-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