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3호 10/25] (주)대우하이원샤시, 김천시 9월의 기업으로 선정, 산자부 표창 수상 등 기술 강소기업

-우수한 품질과 높은 기술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

(주)대우하이원샤시(대표이사 최경호)가 김천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돼 지난달 7일 김천시청에서 선정패를 받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대우하이원샤시는 PVC창호 압출 전문업체로서 한국산업규격(KS F 5602)과 환경표지 및 한국에너지공단 효율관리기자재 인증 등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기술 강소기업으로 우수한 품질과 높은 기술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 이번 김천시 9월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대우하이원샤시는 지난 2008년 경북 구미에서 설립하여 PVC창호 압출설비를 설치하고, 자체 브랜드로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2018년 경북 김천 2차 산업단지로 확장 이전해 연간 12,000톤 생산능력을 갖춘 압출설비를 증설하였다.
특히, 매년 매출액의 2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해 100여종에 달하는 PVC창호 형재를 보유하고, 설비 자동화율이 90%가 넘는 자동화 압출생산라인을 통해 전국 대리점에 공급하고 있다.
대우하이원샤시는 이번 김천시 우수기업 선정을 계기로 고객만족경영과 품질경영으로 신뢰가 바탕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꾸준한 기술혁신과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성장하여 지역사회의 경제적 가치와 더불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는 정직한 기업이 되는데 중점을 둘 방침이다.

*(주)대우하이원샤시 문의 : 054-437-1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