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3호 5/25] CJ WINDOW KOREA_수평밀착창호시스템 ‘타이튼4’ 전용 ‘댐퍼’ 장착

– 수평밀착 창짝의 닫힘 속도 조절,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창호 시스템 구현

CJ WINDOW KOREA가 공급하고 있는 순수 국산 수평밀착창호시스템 ‘타이튼4’(Titen4)가 닫힘 속도를 조절하는 전용 댐퍼(Damper)의 개발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해 졌다.
이 회사는 창짝과 창틀 상부에 내구성이 우수한 댐퍼 스토퍼를 장착, 지난 3월에 개최된 ‘코리아빌드(KOREA BUILD)’ 전시장에 공개했다. 이 댐퍼는 고기능성, 고강성의 가스쇼바형 댐핑장치로 타이튼4 창짝과 창틀에 장착돼 한층 부드러운 개폐와 손 끼임 방지 등의 우수한 성능을 나타내게 돼 전시 참관객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 댐퍼를 보기위해 전시장을 내방한 타이튼4 사용 및 공급 고객사와 대리점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며 “순수 국산 기술로 개발된 타이튼4 하드웨어 세팅에 대한 우수성이 더욱 많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이 회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댐퍼뿐만 아니라 기어 포켓, 핸들 홀, MC BUFFER, MC LOCKER PIN HOLE, BOGIE 등 타이튼4를 구성하는 핵심 하드웨어의 세팅 및 가공, 시공에 대해서 참여 대리점 및 고객사와의 깊은 만남과 이해를 도모해 눈길을 끌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단창으로서 열관류율 0.656 기밀성 0.00을 비롯해 입면분할창 열관류율 0.774로 우수한 단열과 기밀 성능을 자랑한다”며 “타이튼4의 성능을 돋보이게 하는 댐퍼장치의 개발 적용을 계기로 하드웨어 세팅의 완성도를 높여 제품공급의 폭이 더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타이튼4는 최대 4개의 잠금 지점이 있는 다 포인트의 로킹(Locking) 시스템과 고 밀착형 가스켓 구조로 완전 밀폐의 뛰어난 단열과 기밀성능을 나타낸다. 또한 특수 롤러와 컨트롤 장치가 슬라이드 창짝 내부에서 서로 연동 작동됨으로써 고단열, 고기밀, 고수밀, 방범, 환기의 4가지 기능이 가능하다.

*CJ WINDOW KOREA 문의 : 031-357-6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