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5 제155호] ‘뉴발리글라스알륨 PVC’ 2015 필리핀 국제 건축박람회 참가

아름지엘에스가 필리핀에 투자, 설립해 창호 및 판유리 가공제품 생산

 아름지엘에스(대표이사 유재춘)가 필리핀 현지에 투자, 설립한 ‘뉴발리글라스알륨 PVC’가 지난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마닐라에서 개최된 2015 필리핀 국제 건축박람회에 참가하여 홍보전을 펼쳤다.
 올해 26회 째를 맞이한 이 전시회는 필리핀 최대 규모의 건축박람회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뉴발리글라스알륨 PVC’는 이번 전시회에 PVC 단창 및 이중창을 비롯해 ABS도어, 롤 방충망 등 창호제품과 칼라유리, 복층유리, 망입유리, 패턴유리, 사틴 등 특수유리 제품을 전시하여 대한민국의 우수한 판유리 및 창호 가공 기술력을 선보였다.
 이 회사는 필리핀 마닐라 안티폴로시티에 소재한 1,000㎡ 규모의 공장에서 판유리 세척기, 수직 각면기, 천공기, 접합기계, 페인트 건조로(도장설비), 필름 접착기계, PVC 창호 가공설비로 용접기와 사상기, 랩핑기 등을 보유하고 판유리 및 창호 가공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 판유리, 창호 가공 관련 회사가 해외에 투자하여 별도 회사를 설립한 일은 매우 드문 일이다. 아름지엘에스 유재춘 대표이사는 20여 년 동안 고품질의 판유리 가공제품을 생산한 경험과 노하우를 필리핀 현지에 적용하여 점차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경기도 포천시에 있는 아름지엘에스는 수평 강화유리와 EVA 필름 접합유리, 판유리 및 거울 면취 가공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