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0호 12/10] (주)한국이앤비_강화유리(곡면 및 수평), 복층유리 및 창호제작 원스톱

*

(주)한국이앤비는 수평 및 곡면 강화유리와 복층유리를 비롯해 PVC 창호와 시스템창호 벤딩까지 종합 가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곡면 강화유리 제조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일반 곡면 강화유리와 소프트 로이유리 곡면 강화, 가스주입 곡면 복층유리, 곡면 삼중유리 등이다.
수평 및 곡면 강화로 2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강화유리 최대 사이즈는 2,800×4,200mm와 2,440×6,000mm이다. 이 강화로는 컨벡션 방식으로 더블 및 트리플 로이유리 강화도 가능하다. 또한,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통해 로이 복층유리와 가스주입 및 삼중유리 등 기능성 복층유리도 생산하고 있다. 복층 및 강화유리는 LX글라스(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및 세큐라이트파트너 회원사이며, 창호 제작은 LX하우시스 지인을 통해 고품질을 인정받았다.
한국이앤비는 경기도 화성시에 유리사업부와 안산시 창호사업부를 각각 운영하고 있다. 유리사업부는 면적 9,000㎡(2,700평)규모의 자체공장에 수평 및 곡면 겸용 강화로 2기와 강화 전처리용 가공설비로 자동 재단기 2기, 이도면취기, 수직 각면기, 천공기, 세척기, 호이스트 등의 부대설비도 보유하고 있다. 또 창호사업부는 PVC 창호 및 시스템 창호 벤딩 제작에 필요한 제반 설비 일체와 하나홈센터에 창호 전시장도 마련했다.

*(주)한국이앤비 문의 : 031-418-2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