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9호 1/25] (주)테드글라스_최대 2,440X5,100mm, 두께 4mm 완전 강화유리 생산

*

-힛속 테스트 오븐 통해 강화유리 자연파손 최소화
-강화접합, 칼라필름접합 등 접합유리 오랜 경험과 기술력 보유

경기도 이천시에 (주)테드글라스(대표이사 최성운)는 수평 강화유리와 접합유리 생산 전문 업체다. 이 회사는 건축용 강화 및 접합유리 분야의 수많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수평 강화유리는 최대 사이즈 2,440X5,100mm로 두께 4mm 완전 강화유리 생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수평 강화로는 대만 동창사 풀컨벡션 타입으로 로 안에 열을 공기 순환방식을 적용하여 로이유리 강화 가공이 가능하며, 생산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이 회사는 강화유리 후처리 설비로 힛속 테스트 오븐도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강화유리의 자연파손을 미연에 방지하고 최소화 시킬 수 있다.
이 회사는 PVB 필름 접합유리 생산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을 바탕으로 일반접합 및 강화접합, 칼라필름 접합, NON-UV 접합유리 등을 공급하고 있다. PVB 접합유리의 최대 사이즈는 2,500X4,500mm로 판유리 세척 건조부터 클린룸 내에서의 필름 삽입공정, 1차 예열 접합과 2차 오토크레이브 완전 압착 공정을 통해 생산된다.
테드글라스 관계자는 “판유리 두께 4mm부터 완전 강화 가공을 비롯해 힛속 테스트와 PVB 필름을 적용한 접합유리까지 안전성을 높인 판유리 2차 가공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 공급하고 있다”며 “오랜 경험을 토대로 고품질의 강화 및 접합유리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 2005년 경기도 광주시에서 영동접합유리로 출발하여, 건축용 접합유리와 실크스크린 인쇄유리를 생산해왔다. 2009년 (주)영동접합실크유리로 법인전화하고, 2014년 테드글라스로 상호를 변경하면서 공장을 확장 이전했다.
현재 경기도 이천시에 제조면적 7,870㎡, 건물 1,564㎡ 규모의 공장에서 PVB 필름 접합유리 생산라인을 비롯해 수평 강화로와 전후처리 설비로 힛속 테스트 오븐, 자동 재단기, 시밍기, 양각면기, 수직각면기, 천공기, 세척기 등을 보유하고 있다.

*(주)테드글라스 문의 : 031-763-2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