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2호 10/10] (주)정암지앤더블유_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최우수 대리점에 선정

– 복층유리 공장에 냉난방 및 제습장치 설치해 4계절 일정한 온도와 습도 유지한 품질관리 돋보여

(주)정암지앤더블유가 지난 9월 15일 제주도 엘리시안 리조트에서 개최된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 사장단 워크샵에서 최우수 대리점에 선정됐다.
한글라스는 매년 회원사 현장 품질평가와 코팅유리 원판 사용량 및 협조도 등을 통해 우수 대리점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한글라스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연기되어 지난해 시상식을 이번에 대면 행사를 통해 시상했다.
정암지앤더블유는 부산시에 있는 (주)정암안전유리가 지난 2013년 투자한 별도 법인으로 경남 밀양시에 최첨단 판유리 가공공장과 태양광 발전소를 운영하고 있다. 춘화농공단지에 대지 12,000㎡, 건물 9,764㎡ 규모로 복층유리 생산라인 2기아 상하 풀 컨벡션 방식의 2단 수평강화로를 비롯해 오토클레이브를 포함한 PVB필름 접합유리 생산라인을 가동 중이다. 또 다수의 판유리 적재 랙을 포함한 ALBAT+WIRSAM 프로그램 신호에 따라 자동 이송하는 셔틀 시스템과 자동 절단기부터 CNC 자동 면취기, 차열 방화유리용 특수 절단기를 비롯한 고성능 전처리 가공설비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는 일정하고 안정적인 품질관리를 목적으로 복층유리 생산 공장에 냉난방 및 제습 시스템을 설치했다. 따라서 4계절 내 일정한 온도와 습도유지를 통해 고품질의 복층유리를 생산하고 있다. 이는 쾌적한 작업공간과 복층유리용 부자재의 불량률 감소 및 효율적인 자재관리가 용이하고, 정확한 매뉴얼에 따른 고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
정암지앤더블유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이번 듀오라이트클럽 최우수 대리점에 선정된 것으로 보인다.

*(주)정암지앤더블유 문의 : 055-353-1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