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2호 2/10] ㈜예림임업_2021 상반기 신제품 대거 출시 앞서 일부 선 공개

디자인 요소를 강화한 신제품과 기존 인기 품목 라인업 강화

토털 리빙 인테리어 전문 기업 ㈜예림임업(이하 예림)이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은 벽면과의 일체감을 강조한 히든도어, 방수 기능이 추가된 특수소재의 방염도어, 더욱 슬림해진 슈퍼슬림3연동 자동문, 프리미
엄 여닫이 중문 리안 슬림도어 등이며 매년 다양한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는 예림에서 일부를 선 공개했다.

히든도어
히든도어는 ‘히든’이란 단어의 뜻처럼 도어의 장식적인 부분을 최소화하여 공간과의 조화를 생각한 제품이다.
특정 경계가 없는 벽면과의 일체감 표현이 뛰어난 제품으로 깔끔한 미니멀 인테리어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와 도어 톤을 맞추면 벽과 도어가 하나처럼 보여 심플하고 깔끔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개성 있는 패턴을 활용한 포인트도어로도 사용 가능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춰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 포인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방염도어
방염도어는 한국소방산업기술원으로부터 검증된 방염 성능에 ABS도어의 장점인 방수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다.
기존 방염도어와 다르게 가볍고 우수한 내구성의 특수 방염 소재(PVC)로 변형 없는 오랜 사용이 가능해 방문, 화장실문, 공용 공간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엠보싱 추가 공정으로 ABS 도어에서 표현하기 힘들었던 입체적고 고급스러운 엠보 표현이 가능해져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높은 완성도를 느낄 수 있다.

슈퍼슬림 3연동 자동문
슈퍼슬림 3연동 자동문은 기존 자동문에 디자인 요소를 강화한 제품이다.
외부감지센서, 원터치 스위치, 무(無)레일 등 편의성에 20mm의 초슬림 프레임으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다양한 프레임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져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 원터치 스위치 대신 옵션으로 비접촉식 적외선 센서를 선택할 수 있어 세균 감염에 대한 우려를 더욱 줄일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리안 슬림 여닫이 도어
예림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안의 슬림여닫이 도어는 얇지만 견고한 고품질 알루미늄 프레임과 부드러운 구동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중문 제품이다.
넓은 공간뿐만 아니라 좁은 공간에도 확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며, 100% 개폐율로 현관 폭을 최대로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편개, 양개,비대칭 양개의 구성으로 다양한 현관 폭에 맞춰 최적화된 시공을 할 수 있으며 공간을 밝고 넓게 보이는 효과를 주는 화이트 색상을 추가하여 라인업을 강화했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높여가고 있는 예림은 2021년에도 드라마 제작지원, TV CF광고, 다양한 유튜브 컨텐츠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하겠다고 밝혔으며, 얼마 전 전속모델 배우 ‘최수종’의 확 달라진 화보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2021년 더욱 변화하는 예림을 예고했다.
예림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와 인테리어 트렌드를 고려한 다양한 2021 신제품 통해 계속해서 시장을 선도해 나가길 기대한다” 며, “앞서 공개한 제품뿐만 아니라 상반기에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