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2호 9/10] 깨끗한 산소가 유입되는 환기구 공기청정기, ZipMask(집마스크) 판매 돌풍 예고
간단한 부착만으로 초미세먼지차단율 99.99%로 설치공간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
공기청정기는 가정내 필수품이 된지 오래다. 황사와 미세먼지의 영향력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현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 공기청정기다. 공기청정기가 없는 가정을 찾아보기 어렵지만 몇 가지 문제점이 있다. 첫째는 가격과 환기다. 대기업을 필두로 중소기업도 공기청정기 개발과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지만, 가격은 좀처럼 떨어지지 않는다. 공기청정기 한 대로 정화할 수 있는 구역은 한정적이다. 더군다나 환기를 하지 않고 공기청정기만으로 실내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이에 대기업 연구원 출신이 만든 ZipMask(집마스크)가 출시되면서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2008년 이후 입주한 아파트에 필수적으로 설치된 환기구(디퓨져)에 간단히 부착만 하면 초미세먼지차단율 99.99%로 설치공간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한다. 가격도 연 1만원대로 부담스럽지 않다.
공기청정기를 각 방에 둘 수 없는 것이 현실이라면 ZipMask(집마스크) 공기청정필터를 눈여겨 볼만하다. 한 가정에 4~5개 정도의 환기구 전체에 설치 시 값비싼 공기청정기가 없어도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다. 대부분의 공기청정기는 환기기능이 없어 실내공기를 깨끗하게는 하지만 환기를 하지 않으면 실내에서 발생된 이산화탄소를 제거할 수는 없다.
이에 전문가들은 공기청정기 가동 중에도 주기적으로 환기가 필요하다고 말하는데 미세먼지가 심한 시기에는 이를 실천하기 쉽다. 하지만 공기청정필터 ZipMask(집마스크)를 이용하면 환기를 통해 실내로의 산소유입과 공기청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ZipMask(집마스크)는 아파트의 환기구 시스템을 활용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신도시 주요 브랜드 아파트에서는 ZipMask(집마스크)를 분양시 기본시스템으로 채택하는 추세다. 입주 시 공동구매를 실시하여 각 가정에 ZipMask(집마스크)제품을 설치하는 사례도 많다. ZipMask(집마스크)는 가정용 뿐만아니라 학교나 병원, 터미널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형사이즈의 제품도 출시되어 있다. 특히 신설 초등학교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ZipMask(집마스크)는 제품출시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룸패키지(필터1개)설치 시 29,500원으로 공기청정기 가격의 10~20% 가격에 사용할 수 있으며, 홈패키지(필터5개)를 설치해도 총 10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공기청정기 1대보다 저렴하게 집 안 공기의 질을 높일 수 있다라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ZipMask(집마스크)는 네이버, 쿠팡등 주요 포털사이트와 오픈마켓, 자사몰 ( http://www.zipmask.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ZipMask(집마스크) 문의 1688-4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