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0 제158호] KCC 이맥스클럽 복층 7개, 강화 4개, 접합 2개 회원사 신규 인증

복층 57개, 강화 22개, 접합 7개 회원사로 가공 네트워크 확대

 

 KCC는 시가공지원부 주관으로 2015년 유리 이맥스클럽 인증 수여식을 가졌다.

 KCC 이맥스클럽에 새로 가입된 회원사는 복층유리 동양유리공업, 성광글라스, 조은글라스, 조일유리, 아진글라스, 진글라스텍, 윈탑 등 7개, 강화유리 금강유리공업, 동양유리공업, 중앙안전유리, 테드글라스 등 4개, 접합유리 동양유리공업, 중앙안전유리 등 2개 회원사다.

 따라서 KCC 이맥스클럽은 복층유리 57개, 강화 22개, 접합 7개 회원사로 가공 네트워크가 확대되었다고 밝혔다.

 KCC 이맥스클럽은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미래의 복층 및 강화, 접합유리 시장을 이끌어 나간다”는 목적으로 출범한 공동 생산자 네트워크다.

 KCC는 이맥스클럽 공동 브랜드를 통해 국내 복층유리, 강화유리, 접합유리의 고기능성 유리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KCC는 이날 인증수여식은 고품질의 회원사가 된 결과의 자리가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약속의 자리가 되었다며 앞으로 KCC는 품질우수 이맥스클럽 확대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KCC는 이번 신규 회원사 가입으로 명실공히 고품질을 요구하는 시장에 부응할 수 있는 가공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평가하며, 앞으로 고품질의 복층유리, 강화유리, 접합유리 제품을 생산, 공급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인증 수여식에는 이맥스클럽 신규 회원사 관계자를 비롯해 KCC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KCC는 이맥스클럽은 회원사 가공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교육 지원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