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0호 8/10] 한글라스_고투과 고성능 투명 더블 로이유리 SKN176II 출시

– 밝고 화사한 실내유지 및 높은 가시광선 투과율과 태양열 차단 기능 강화
– 단열 성능 국내 최고 수준의 SKN154II와 동일한 1.0W/m2K

최근 상업용 건축물의 단열 법규 강화로 더블 로이유리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저층 부 판매 시설 및 로비에서는 가시광선 투과율이 높은 더블 로이유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한글라스는 이러한 시장 요구에 맞춰 단열 성능은 물론이고, 가시광선 투과율은 높으면서도 태양열 차단 기능을 강화한 고성능 투명 더블 로이유리 SKN176II를 런칭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고성능 투명 더블 로이유리 SKN176II의 단열 성능은 국내 최고 수준의 SKN154II와 동일한 1.0W/m2K(28mm 아르곤 복층기준의 Ug)이며, 가시광선 투과율은 기존 더블 로이유리 제품 중에서는 가장 높은 투과율을 가진 제품으로 투명한 색상이 특징이다. 또한, 향후 시행 예정인 커튼월 고효율 기자재 제도에서 요구하는 태양열취득율(SHGC) 기준에도 만족하는 제품이다. 태양열취득율이란 입사된 태양에너지 중에서 창을 통해 실내로 유입되는 태양에너지의 비율로 ‘Solar Heat Gain Coefficient’를 뜻한다.
한글라스의 더블 로이유리 제품들은 이미 시장에서 성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국내 최초로 블루와 그레이, 실버 등 3가지 색상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여 시장에 공급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고성능 투명 더블 로이유리 SKN176II를 출시하면서 한글라스는 색상을 원하는 건축물과 더불어 투명한 색상을 원하는 건축물까지 모든 색상을 공급할 수 있는 더블 로이유리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었다.
한글라스는 단열 법규의 강화로 인하여 점차 증가하는 더블 로이유리 시장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시장의 요구에 맞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제품 생산 관리를 통해 성능을 가장 안정적으로 시장에 공급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한편, 한글라스는 1957년에 한국유리공업(주)으로 국내 최초로 판유리 생산을 시작해 지금까지 한국의 유리산업을 선도해 온 회사다.
국내 최대 규모의 코팅유리 가공공장을 건립하였고 고성능 코팅유리, 스마트 글라스 등 끊임없이 제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들과 협업하며 상생 모델을 만들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리전문 기업으로서 보다 친환경적이고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 한글라스 문의 : 02-550-7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