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6호 6/10] (주)제일캐노피, 대신알루텍(주)‘JS방진방범망’ ‘JS안전방충망’ APT입주박람회 출품
지난달 구로, 성복, 송도, 부산 입주예정 아파트 3곳이어 김포, 시흥 등 행사에 잇따라 참가 예정
‘코로나19’로 잠시 주춤했던 아파트입주박람회가 조심스레 활기를 되찾고 있는 가운데 안전방범방충망, 폴딩도어, 루버 등의 금속구조물 창호 압출제조전문기업인 ㈜제일캐노피 대신알루텍(주)(대표 박영순)이 지난 5월 16일부터 17일 양일간 서울구로, 성남성복 등의 아파트 입주예정자를 대상으로 개최한 입주박람회에 ‘JS방진방범망’과 ‘JS안전방충망’을 출품했다.
수원 이비스 앰배서더호텔과 서울 구로구 항동 솔보프라자 1층 전시홀에서 각각 개최된 행사장에는 감염병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쓴 아파트입주예정자 수백여명이 전시제품을 관람하기위해 모여들어 성황을 이뤘다.
㈜제일캐노피, 대신알루텍(주)은 출품 제품의 특징과 필요성, 설치방법, 단가 등을 협의하고 제품실측에서부터 설치, 사후관리까지 토털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장점을 피력하며 박람회에 방문객을 대상으로 열띤 홍보전을 펼쳤다.
회사 관계자는 “안전/방범/방충망, 미세먼지 방진망은 이런 제품을 요구하는 시대의 요청에 따라 설치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개인소비자들 뿐만아니라 공동구매 및 상업시설과 특판시장 등의 다양한 형태의 구매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며 “박람회장에 방문한 입주예정자들 역시 우리 제품에 대한 니즈를 기본바탕으로 깔고 방문하는 고객들이어서 제품의 장점이나 차별점, 실측시공, 사후관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전체적인 프로세스 상담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신축아파트, 빌라 등의 건물은 상대적으로 사건 사고의 위험이 높습니다. 아직 방범창 등의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점을 노려 주거침입, 절도 등의 범죄가 발생할 수 있고 안전망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 아이들 또는 반려동물의 추락 등 사고도 우려됩니다. 때문에 최근 주거공간 리모델링이나 새롭게 입주, 이사를 하는 경우에는 안전방충망 설치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이십니다.
저희 제품은 성능이나 기능에 비해 비싸지 않게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기때문에 입주예정자분들의 호응이 높습니다. 그리고 이런 호응을 통해 안전, 방범, 미세먼지 차단에 대한 요구가 높은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성남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1차는 6월부터 입주를 앞둔 현장으로서 총 534세대 일반분양을 시행했고, 5월 하순에 사전검검을 끝마쳤다.
또 서울 구로구 항동 우남퍼스트빌은 총 337세대로 지난 4월 사전점검을 완료한 현장이다. 이 두 곳은 각각 숲세권 및 역세권, 상업지역 인접지역으로 생활문화 및 명문학군의 프리미엄을 등에 얹고 분양 초반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던 곳이다.
㈜제일캐노피, 대신알루텍(주)은 이 행사장 이후에도 5월 23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된 송도 마리나베이 더샵 1차 입주박람회와 5월 30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된 부산 서면 아이파크 및 서울 송파 거여동 이편한세상(송파파크) 등의 박람회 행사에 잇따라 참여하며 올해 계획한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돌입했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사태로 상반기에 적극적으로 하지 못했던 홍보활동을 5월후터 본격적으로 스캐쥴링하여 진행하고 있다.”며 “6월에도 4건이상 거의 매주 아파트 입주박람회 일정과 홍보행사가 잡혀있는 등 ‘JS안전방충망’을 찾는 고객을 직접 찾아 나서며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5월 중하순 접어들면서 입주박람회장 찾는 예비입주자나 지역민들의 관심과 호응 높아져
한편,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19사태로 사회적거리두기운동이 펼쳐지는 가운데서도 아파트 입주박람회가 다시 활기를 되찾고 있다.”며 “따라서 한시도 방심할 수가 없어서 방역과 소독, 관람 질서유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지난달(4월)까지만 해도 개최되었던 입주박람회장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좋지 않았지만 이번달(5월) 초부터 조금씩 회복되는 기미를 보였고, 5월 중하순 접어들면서 입주박람회를 찾는 예비입주자나 지역민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입주박람회장에는 안전방충망 외에도 중문, 블라인드, 줄눈/나노코팅, 싱크대상판코팅, 탄성코팅, 새집증후군, 음식물처리기, 단열필름, 시스템에어컨 및 입주청소 등의 업체가 참여해 열띤 홍보전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