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라스, 글라스 전용 시스템 파티션 ‘ELANCE’
자유로운 레이아웃 적용과 슬림한 프로파일 디자인으로 모던한 디자인 연출
한글라스의 글라스 전용 시스템 파티션 ‘엘란스(ELANCE)’는 자유로운 레이아웃 적용과 슬림한 프로파일 디자인으로 모던한 디자인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엘란스는 지난 1994년 프랑스에서 런칭되어 1,200여개의 기업이 선택하여 사용되고 있는 시스템 파티션 전문 브랜드 클리퍼(CLIPPER)의 글라스 전용 시스템 파티션이다.
엘란스는 단일 프로파일로 Double glazing, Single glazing centered, Single glazing offeset 3가지 타입의 글라스 패널을 쉽게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엘란스만의 독특한 프로파일은 도어 프로파일로도 혼용 사용이 가능하며, 스윙과 슬라이딩 형식으로 제작할 수 있다. 도어 재질은 알루미늄, 나무, 유리까지 다양한 소재 적용이 가능하다.
엘란스(ELANCE) 제품의 특징은 입면 디자인 일체화 구현과 슬림한 디자인의 프로파일로 넓은 시야 확보를 비롯해 다양한 레이아웃 설계 및 기능 적용이 가능하다. 또 제품의 설치가 용이하며, 재사용과 해체 시간이 짧아 단시간 내 공사가 용이하다.
한편, 한글라스는 지난 1957년에 한국유리공업(주)으로 국내 최초로 판유리 생산을 시작해 지금까지 대한민국의 유리산업을 선도해 온 회사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코팅 유리 가공공장을 건립하였고, 고성능 코팅유리와 스마트 글라스 등 끊임없이 제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들과 협업하며 상생 모델을 만들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보다 친환경적이고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