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2호 11/10] ㈜제이제이시스템, (주)빛나시스템창호 인기 드라마에 제품 협찬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적극 활용해 불경기 속 영업력 상승에 도움 기대
최근 창호업계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제이제이시스템과 ㈜빛나시스템창호가 TV드라마에 각각 폴딩도어와 시스템창호를 본격 협찬하기 시작했다.
㈜제이제이시스템은 11월 2일(토)부터 대망의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새주말특별기획 ‘두번은 없다’(극본 구현숙, 연출 최원석,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 폴딩도어시스템 1조를 협찬했다. 이 드라마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 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드라마로서 ㈜제이제이시스템은 극중 ‘낙원여인숙’ 메인 세트장에 시스템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공간미와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제이제이시스템은 오는 2020년 본격 방영예정인 김은숙 작가의 새작품, ‘더킹 ; 영원의 군주’(SBS미니시리즈)에도 폴딩도어 5조를 협찬하여 견고함과 세련된 제품 특성 및 디자인을 뽐내게 된다.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이 드라마에는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이정진, 김경남, 정은채 등이 열연한다.
한편, ㈜빛나시스템창호는 11월 23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고급 AL 시스템창호 10조를 제품 협찬한다. 이 드라마는 어느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와 그녀를 숨기로 지키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서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등의 초특급 배우들이 출연한다.
㈜빛나시스템창호는 초특급 드라마의 특성에 맞춰 블랙 및 화이트 컬러의 ‘아트윈’ 시스템창호 10조를 협찬, 시스템창호를 접한 촬영장 스태프 및 배우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스템창호는 세트장의 여러 곳에 분산 설치돼 드라마가 방영되는 내내 다양한 컷으로 노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 업체는 특히 “특허로 인정받은 심플한 디자인 설계와 뛰어난 내구성, 우수한 에너지효율까지 갖춘 제품을 드라마 방영기간동안 적극적으로 알리는 브랜드 마케팅을 병행함으로써 영업효율을 극대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