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1호 10/25] K-hole in one 친선 골프대회 개최 – 10월 17일 강원도 삼척시 블랙CC에서
(사)한국가공유리협회 회원사 중심으로 친목도모
(사)한국가공유리협회(회장 이준우 (주)태광안전유리 대표)는 친선 골프모임 K-hole in one(커리넌/회장 예종일 금강제경유리 대표)을 발족해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K-hole in one은 지난 10월 17일 강원도 삼척시 블랙CC에서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회원사가 모여 친선을 도모하는 한마당 잔치로 기획하였다.
협회는 K-hole in one 골프 라운딩을 통해 회원사간 정보교류 및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정기적 대회를 개최해 모임을 활성화 시킨다는 방침이다. 또 앞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유리 인들이 늘어나길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국가공유리협회 관계자는 비영리와 판유리 가공 산업의 공동발전을 목적으로 정부 및 산학연과 중소 가공 업체를 연결하고 대변할 수 있는 단체라며, 신규 회원사를 모집 중에 있다고 전했다. 또 회원사를 위해 품질경영 애로상담실을 운영하고, 품질경영 활동을 추진하면서 사내 표준화, 품질혁신, KS 인증 및 사후관리, 안전관리 등 애로사항이나 궁금한 내용을 협회에 요청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협회 동정과 유리 관련 뉴스 및 이슈, 공지사항 등 법령정보와 정책 공고 자료도 검색하고, 회원사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사)한국가공유리협회 문의 전화 : 031-8068-5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