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9호 9/25] 복층유리와 창호 제작까지 완성창 공급, 경기도 수원시 동양판유리
가스주입 복층 및 삼중유리 생산, 신속한 납기에 중점
경기도 수원시에 있는 동양판유리(대표 이용훈)는 복층유리와 창호 제작까지 완성창 공급업체다. 이 회사는 면적 1,650㎡ 규모의 공장에서 아이지스사 복층유리 생산라인과 PVC 창호 제작용 사상기, 용접기, 45도 양면절단기, 홀 개공기, 커팅기 등을 가동 중이다.
복층유리 생산라인은 판유리 세척건조부터 검사, 간봉 부착, 가스 자동 주입 및 프레스 압착, 오토씰링로봇으로 이어지는 자동 생산 설비다. 세척건조 파트는 판유리 두께 자동 조절과 저소음, 고속 건조의 에어나이프 방식으로 신속한 세척건조가 가능하며, 가스 자동 주입 및 프레스는 판유리 크기와 두께 자동인식 프로그램에 의한 다양한 압력 분사로 안정적인 가스 주입과 빠른 생산 속도가 특징이다. 삼중 복층유리 제작 및 간봉 사이 두면 가스 주입과 오토씰링로봇을 통해 고품질 복층유리의 대량 생산이 기대된다.
복층유리 KS 표시 인증과 가스주입 단열유리 단체표준도 준비 중으로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 회사 이용훈 대표는 “최근 몇 년간 설비 투자를 통해 고품질의 복층유리와 창호 제작에 따른 완성창까지 종합 가공 시스템을 갖췄다”며 “우수한 입지조건을 바탕으로 영업력 강화와 신속 정확한 납기에도 중점을 두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양판유리는 지난 1997년 공업사를 시작으로 판유리 도소매와 시공, 제조까지 수많은 경험과 노하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루었다.
2016년 공장을 신축하고, 17년 KCC 판유리 대리점과 창호 가공설비를 신증설하며, 경희아이비샤시 PVC 창호대리점도 계약했다. 또 삼인이엔지에서 적재 랙을 도입, 다품종의 특수유리를 효율적으로 상시 보유하고 있다.
*동양판유리 문의 전화 : (031)296-8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