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5호 2/25] 영도유리제경, 수평 강화+칼라유리 신속한 공급태세 갖춰

경기도 성남 공단 내 위치, 갑종 비차열 방화유리 판매에 나서

경기도 성남시 국가산업단지 내에 있는 영도유리제경(대표 이경효)은 강화유리 생산과 칼라유리를 주력으로 판유리, 거울 가공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의 수평 강화유리는 최대 사이즈 2,200×3,660mm, 두께 4~19mm까지 완전 강화 및 배강도유리 생산이 가능하다. 또 ‘YD 칼라유리’ 원판 및 재단 판매를 비롯해 강화+칼라유리 공급으로 시너지 효과도 나타내고 있다. 칼라유리는 적재 랙에 전 색상 품목을 상시 보유하고 있다.
영도유리제경 이경효 대표는 “고객과의 신뢰와 투명한 경영을 원칙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며 강화 및 칼라유리 급 발주물량을 비롯해 소량 임가공도 신속하게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경효 대표는 관련 업계 간 친목도모와 정보교류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이 회사는 최근 갑종 비차열 방화유리 공급에 나섰다고 밝혔다. 1시간용 시험성적서를 받은 정품 방화유리로 주문 시에 신속한 공급 태세를 갖췄다고 덧붙였다.
영도유리제경은 지난 2008년 설립하여 판유리 및 거울 면취 가공과 충북 음성군에 있는 영도유리산업에서 생산하는 ‘YD 칼라유리’ 전 품목의 원판 및 재단 판매와 강화유리 생산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http://www.glassjournal.co.kr
    
* 영도유리제경 문의 전화 : (031)732-6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