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8호 1/10] 남선알미늄, 폴딩도어 사업 설명회 및 시공교육 개최
전국대리점 및 관계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가로 높은 관심도 나타내
창호 예술을 선도하는 기업 남선알미늄이 지난 12월, 3차례에 걸쳐 ‘폴딩도어 사업 설명회 및 시공교육’을 실시했다. 남선알미늄은 12월 6일 대구(남선알미늄 대구전시장)를 시작으로 7일 광주, 12일 서울 등 3개 지역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남선알미늄 전국 대리점 사장단 및 직원이 다수 참가, 남선알미늄 폴딩도어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남선알미늄은 설명회를 통해 알루미늄 단열 폴딩도어(AZ 단열재 취부, 45도 클리핑 조립), 알루미늄 기본형 폴딩도어(45도 클리핑 조립), 알루미늄 조립형 폴딩도어(90도 조립, 가격경쟁력을 갖춘 보급형 제품), PVC 폴딩도어(PVC 소재) 등 제품을 소개했으며, 이 제품들은 각 제품의 특징 외에도 공통적으로 우수한 기밀성(태극무늬 가스켓 적용), 하부레일 구동방식으로 부드러운 개폐 등 장점을 지녀 대리점 관계자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또한 현장에서 폴딩도어를 직접 실물로 소개하고 설치 시범과 함께 시공 교육을 전개해 참가자들의 제품 이해도를 높이고, 시공력 향상을 도모했다.
남선알미늄 관계자는 “폴딩도어 시공 완성도를 높이고, A/S를 최소화하기 위해 시공 교육을 병행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남선알미늄은 설명회 전후로 대리점 사장단과 식사 및 간담회를 진행, 본사에게 바라는 점, 제품 개선 사항 등을 주제로 소통의 시간을 가져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남선알미늄은 1947년 남선경금속공업사로 시작해 약 70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한국의 알루미늄 산업의 발전과 맥을 함께 해 온 알루미늄 전문기업이다. 축적된 기초기술과 공정기술을 바탕으로 주택용 샤시에서 빌딩용 커튼월, 산업용 구조재 등 다양한 분야의 알루미늄 압출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현재 최고급 시스템창을 중심으로 하는 알루미늄 창호뿐만 아니라, PVC 창호, 폴딩도어 등 고품질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창호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