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7호 3/25] KCC글라스 ‘유리 이맥스클럽’ 총 96개 대리점 136개 인증 업체로 확대
-복층유리 87개, 강화유리 36개, 접합유리 13개 가공 네트워크 구축
KCC글라스 ‘유리 이맥스클럽(복층/강화/접합)’은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유리시장의 미래를 선도한다는 목적으로 2006년 출범했다. 출범 당시 12개사로 시작하여 2024년 현재 96개 대리점으로 규모가 확대되었고, 인증 수로는 복층 87개, 강화 36개, 접합 13개사 등 총 136개 인증을 구축하고 있다.
이맥스클럽은 철저한 관리를 통해 품질기준을 따라오지 못하거나, 경영상태가 부적합한 회원사는 인증을 해지하고 있다. KCC글라스 복합 기능성 가공유리 브랜드로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중점을 두고 있다.
한편, KCC글라스는 이맥스클럽 회원사 간의 마크판 양도 사용은 가능하나, 비이맥스클럽 업체가 이맥스클럽 마크판을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은 상표법 위반이라고 강조했다. 이맥스클럽 회원사가 비회원사에게 무단으로 이맥스클럽 마크판을 양도하여 사용하는 행위는 인증 해지 사유에 해당된다.
(주)신화복층유리 복층 이맥스클럽 회원사 가입
(주)신화복층유리(대표 문영균)가 최근 KCC글라스 복층 이맥스클럽에 가입했다. 이 회사는 인천시 서구에 위치해 700평 부지에서 복층유리와 창호제작을 통한 완성창을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판유리 자동 재단기와 세척건조, 간봉부착 및 판프레스, 오토씰링로봇으로 이어지는 내일엔지니어링에서 공급한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신화복층유리는 이맥스클럽 가입을 통해 자체 품질과 영업 경쟁력 확대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또 KCC글라스 홈씨씨 표준 가공업체 가입도 검토 중으로 관련 HCC 사업부와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앞으로 이맥스클럽 인증 및 HCC 세트창 표준 업체 가입을 통해 품질 향상 및 유지 관리가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주)신화복층유리 문의 : 010-4533-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