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7호 2/25] 마스터테크, 중국 ‘R+T Asia 2017’ 참가
중국 연태공장 설립이어 적극적인 對 중국시장 마케팅
폴딩도어 전문업체인 마스터테크(대표 방호근)가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상해 SNIEC에서 개최되는 ‘R+T Asia 2017’ 박람회에 참가한다. 2년전 중국 연태공장 설립으로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 중인 이 회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중국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적인 영업을 전개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R+T Asia 2017’ 박람회에 참가하여 폴딩도어 시장 형성 초기인 상해와 인근 도심지를 중심으로 건축공간에 대한 폴딩도어의 편리성과 접목성을 크게 알릴 계획이다.
마스터테크 이광진 기술개발부 실장은 “자체 기술개발팀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인정받는 제품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중국 현지공장과 연계하여 마스터테크의 우수한 제품을 해외시장에 알리는데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설립초창기부터 가구 및 붙박이장 하드웨어 및 슬라이딩 도어 하드웨어 원천기술을 보유한 업체로 이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폴딩도어 하드웨어 및 완성 폴딩도어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우편함, 무인택배함 등의 가공기술로 국내 시장에서도 크게 활약하고 있다. 지난 1월 MBC건축박람회와 2월 22일~26일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를 필두로 올해 개최되는 국내 전시회에도 모두 출품하는 등 국내 마케팅에도 온 열정을 쏟고 있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