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4호 9/10] 유림아이티_중국 LIJIANG 더블 프레스 복층유리 생산라인 공급
-최대 사이즈 3,300×7,000mm, 최대 하중 1Ton, 복층유리 생산성 높여
유림아이티는 중국 LIJIANG사의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유림아이티 성우용 대표는 최근 중국 LIJIANG을 방문해 공장과 신제품을 둘러보고 국내 영업 및 홍보강화에도 나선다는 방침이다.
LIJIANG 복층유리 생산라인은 복층유리 2조를 동시에 가스 자동 주입과 프레스 압착이 가능하다. 복층유리 최대 사이즈는 3,300×7,000mm로 대형 사이즈의 일반복층 및 접합복층과 삼중유리 생산이 가능하며, 하중 무게를 1Ton까지 견딜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되었다.
가스 충전이 가능한 더블 프레스를 적용하여 2조의 대형 사이즈의 복층유리를 동시에 가스 충전 및 프레스가 가능해 복층유리 생산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터치스크린 모니터에 아르곤 가스 주입 과정도 수치나 그림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세척건조 구간은 로이유리 자동 감지 및 6조 브러시로 세척하며, 두께 자동 인식과 세척 수의 온도 제어를 비롯해 에어나이프 방식의 건조 구간에는 저소음기도 설치했다.
LIJIANG은 자동화 설비 개발에도 적극적이다. 먼저 간봉 제1차 접착 구간인 부틸 공정의 자동화 기계를 개발했다. 알루미늄 간봉의 사이즈에 따라 간봉이 회전하며 분당 50m의 속도로 부틸 접착이 가능하다. 그밖에 공장 여건에 따라 50개부터 150개까지 설치가 가능한 판유리 적재 보관 랙(주문 제작)과 셔틀시스템 및 수평과 수직을 반복하는 자동 로딩기는 효율적으로 복층유리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유림아이티 성우용 대표는 “LIJIANG은 최근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 내수시장 확대와 유럽과 미국 등에 수출 실적이 증가하고 있다”며 “수출비중이 전체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할 만큼 해외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회사 성우용 대표는 다년간 판유리 2차 가공 및 시공 현장 경험을 통해 복층유리 생산라인과 수평 강화로, 접합유리 생산설비를 비롯해 전처리 설비인 판유리 자동 재단기, 시밍기, 양각면기 등을 수입해 공급하고 있다.
*유림아이티 문의 : 010-2456-5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