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호 3/25] (주)태양세이프도어_세이프도어 제조업체 최초 문세트 KS 인증 취득
*
-문세트 KS F 3109 시험설비 보유 및 총 30만회 자체 테스트로 품질 인정받아
-오랜 기간 시행착오 겪으면서도 끊임없는 품질개선 노력 돋보여
(주)태양세이프도어(대표이사 김진구)가 문세트 KS F 3109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오랜 기간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끊임없는 품질개선 노력으로 세이프도어 제조업체 최초로 문세트 KS 인증을 받는 결실을 이루었다.
이 회사는 개폐반복성과 개폐력, 비틀림 및 연직하중, 내충격성 등 문세트 관련 테스트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문세트 KS 인증을 받기 위해 회사 내부에서 총 30만회에 걸친 개폐반복 자체 테스트를 진행할 만큼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태양세이프도어 관계자는 “문세트의 품질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표준화와 품질혁신 및 수많은 자체 테스트를 통해 KS F 3109 인증 적합성 평가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그동안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로 세이프도어 제조업체 중에서 최초로 문세트 KS 인증을 취득한 만큼 앞으로 시장을 선도해나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또 “KS 인증제품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창이 아닌 문에 정확한 표시의무를 지키고 체계적인 품질시스템 운영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태양세이프도어는 문세트 KS 인증 취득에서 그치지 않고, 품질관리를 통해 공공 및 민간시장에서 제품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시킨다는 방침이다.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세이프도어 시장 선도적 입지 구축
태양세이프도어는 빈틈없는 신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도 세웠다. 최근에는 단열 패닉자동문(자동문+스윙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열관류율 1.379W/㎡·K, 기밀성 0.17로 1등급의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또 스테인리스 프레임에 알루미늄 보강재와 특수 단열재 및 39mm 삼중유리를 적용, 기밀성능 1등급과 열관류율 1.196W/㎡K의 우수한 단열성능을 확보한 제품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튼튼하고 안전한 세이프도어 전문 생산업체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2010년 경기도 광명시에서 설립하여 2014년 법인전환을 이루었고, 2019년 ISO 9001:2015 인증을 획득했다. 2020년 경기도 화성시에 대지 6,801㎡, 건물 2,970㎡ 규모의 공장으로 확장이전하면서 세이프도어용 프레임 조립부터 완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세이프도어는 손가락이 끼일 경우, 좌우 프레임 안전장치의 쿠션작용에 의해 손을 보호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도어 4면에 모헤어를 부착하여 방풍과 방음효과 및 건물 내의 냉난방효율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간편한 조립식(나사 체결방식)으로 유지보수가 편리하고, 상하 좌우 프레임에 의해 고급스러운 외관과 강화도어의 깨짐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한편, 정부는 문세트 KS F 3109 인증제품에 대해 에너지 절감을 비롯해 손가락 끼임 상해 방지 등 안전성 강화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주)태양세이프도어 문의 : 031-8055-7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