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7호 12/25] 여미지도어_24mm 4연동 중문 개발, 200세대 오피스텔 적용과 하와이에 수출
– 문틀 바폭 120mm, 수출용은 154mm, 4짝도어 연결로 넓은 개방감 요구에 최적 적용
여미지도어가 개발한 문짝 폭 24mm의 초슬림 4연동 도어가 200세대 신축 오피스텔에 적용됐다. 이 제품은 문틀 바폭 120mm에 4짝의 초슬림 도어로 구성돼 넓은 개방감을 나타냄으로써 발코니와 실내를 연결하는 공틀 부위에 최적 적용돼 건축주와 시공사의 호평을 받았다.
여미지도어는 현관에 이어 발코니 및 공실부위, 칸막이나 파티션, 붙박이장 등의 설치 요구와 이런 부위로 용도를 확장하기 위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연동 하드웨어와 부자재, 손잡이, 유리, 가스켓, 레일 실링부위 등을 모두 자체 금형 개발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또 여미지도어는 최근 하와이에 수출했다고 밝혔다. 초슬림 4연동 중문을 좌우에 연결한 8연동 중문을 제작하고, 수출용 154mm 문틀 프레임을 별도로 개발하여 수출에 성공했다. 주택과 수영장을 잇는 파티오도어의 성격을 갖는 하와이 현지 주택은 공간특성상 수평방향으로 개폐할 수 있는 연동도어를 요구하여 여미지도어의 4연동 중문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냈다.
여미지도어 관계자는 최근 잇따른 대형공급물량을 소화하면서 “국내외적으로 여미지도어를 찾는 고객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다른 업체보다 2배 이상의 알루미늄 함량을 나타내는 튼튼한 중문을 제작하여 공급하고, 원가절감보다 제품의 완성도에 더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며 “최근 개발된 3연동 자동중문(레일형/행거형), 원슬라이딩 자동중문(레일형)과 다양한 (초슬림)연동중문에 대한 공급경쟁력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안산에 본사 및 공장이 있는 여미지도어는 경기도 시흥에 본사 및 전시장을 마련하여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여미지도어 문의 : 1688-8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