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7호 9/25] (주)하이컴텍, 유리 난간 설치 최적화 프로그램 개발
유리 난간 설치 시에 시간과 비용절감 기대
유리, 창호, 스텐 관련 프로그램 개발 전문업체인 (주)하이컴텍(대표이사 강구만)이 유리 난간 설치 시 최적화 된 프로그램 ‘난간 Pro’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기존 대비 유리 난간 설치 시 시간과 비용절감이 기대되어 난간 설치 때문에 한번 쯤 고민이 있었다면 눈여겨 볼만하다.
난간 Pro는 초보자도 단 10분만 교육 받으면 곧바로 사용할 수 있고, 검침 후 별도의 Cad 작업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검침 시 생기는 측정 오차를 검침 현장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수평 검토를 통해 수평 오차 보정도 가능하며, 입력된 데이터 파일을 B2B를 통해 유리 주문까지 손쉽게 이루어지는 것이 장점이다.
하이컴텍의 프로그램 개발 관계자는 “난간 Pro를 사용한 경우 작업공정이 현저히 줄어드는 것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며 “한번 입력한 난간 Pro 파일 교환만으로 유리 주문까지 원스톱 주문이 가능하여 주문 오류와 생산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오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덧붙였다.
별도로 검측서 작성과 자료를 보관할 필요 없이 일목요연하게 입력되어 있는 사항을 출력하면 바로 검측과 보관 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이 회사 강구만 대표이사는 “난간 Pro는 난간 시공에 최적화 되어 있는 프로그램으로 직관적인 입력 환경을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난간을 시공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과 경험에 의한 사용법이 매우 편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경영자 관리 툴 Mobile 유리 Pro7s도 눈길
ERP 프로그램과 연동, 스마트폰으로 경영정보 및 생산현황 바로 확인
하이컴텍은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경영관리를 위한 모바일 유리 Pro7s(이하 “MPro7s”)도 제안했다.
수시로 확인해야 하는 경영관리 업무 때문에 외부 업무를 미루었다면 이제 더 이상 고민 할 필요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MPro7s는 컴퓨터가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경영관리 업무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경영관리 툴이다.
MPro7s는 유리 Pro7s ERP 프로그램과 연동해 매일 확인해야 하는 일보에서 부터 매출, 수금, 미수금, 매입, 결제, 미결제 등 현황과 금전출납, 수주, 재고, 세금, 생산현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두꺼운 명함 집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거래처와 거래원장을 볼 수 있다.
하이컴텍 강구만 대표이사는 “MPro7s에 핵심은 직관적인 앱 사용 환경을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경영정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사용법이 매우 편리하다”고 말했다. 또한, 하이컴텍은 20여 년 간 관련업계에 프로그램을 공급하며, 전문 연구, 개발 인력을 바탕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www.glassjournal.co.kr
* (주)하이컴텍 문의 : 1566-8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