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7호 7/25] 에이스홈데코, 파주 전시장 오픈, 브랜드 및 영업망 확대
*
에이스홈데코(대표 최순진)가 김포 이어 파주에 전시장을 오픈하며 브랜드 및 영업망 확대에 나섰다. 파주 산남동 인근 웰던인테리어 자재백화점 2층에 위치한 전시장은 165㎡ 규모로 △ABS도어 △중문 마노아 △3연동도어 △시스템가구 등 에이스홈데코의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소비자의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해 제품 패턴, 컬러, 하드웨어 등 디테일한 정보까지 제공할 뿐 아니라 전문 매니저와의 일대일 상담과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고급 수요자(BtoC/B) 마케팅에 힘을 실을 전망이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소비자는 물론 건축 빌더, 건설사 등 공격적인 영업망 확충을 통해 인테리어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할 방침”이며 “전시장에서 얻은 고객의 니즈사항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시켜 고객 만족을 불러 오는 데 경주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에 오픈한 웰던인테리어 자재백화점은 5,000㎡ 대지 위에 총 4개의 전시 매장으로 이뤄져 있으며, 건축 내외장재, 급수위생재, 조명, 건축 공구 등 총 1,800여 개 아이템을 운영 중이다.
ABS도어 – 사피아노 시리즈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 보이는 간결한 사선과 무늬결 패턴을 통해 내추럴&모던 스타일을 반영한 ABS도어다. 감청, 중그레이, 연그레이,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에 내추럴 질감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주거공간에서 인테리어 오브제로 자리한다. ABS합지 과정에서도 사라지지 않는 도어의 입체적인 표면은 기존 제품과 달리 ABS도어와 문틀의 이격감을 줄일 수 있다.
알루미늄 중문 마노아 – MZ세대를 겨냥해 리뉴얼을 마친 마노아는 국내 유일 11.5mm의 초슬림 프레임을 자랑하는 알루미늄 중문이다. 심플한 중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유리 면적도 넓어 개방감이 우수하다. 슬림 연동도어․슬라이딩 도어․스윙 여닫이 도어․파티션 등 총 11개 제품군으로 이뤄져있다.
3연동도어 – 3연동도어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내구성은 물론 방음, 방풍, 방한 등이 우수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랩핑용 프레임은 45mm, 60mm, 80mm 폭이다. 도장 및 아노다이징으로 표면 마감된 프레임은 국내에서 가장 얇은 11.5mm로, 도어를 닫아도 개방감이 탁월하다. 넓은 공간일 경우 6연동 도어 적용도 가능하다.
시스템가구 – 시스템가구는 독립된 가구 타입의 필러형과 천장 고정시스템인 포스트형 모두 만날 수 있다. 블랙, 화이트 컬러의 알루미늄 프레임에 원 슬라이딩과 4연동 개폐방식의 도어와 믹스 앤 매치되었다. 붙박이장 대안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시스템가구는 효율적인 수납은 물론 소비자 니즈에 따라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기본 일자형은 물론 코너를 활용한 ‘ㄱ’자형부터 ‘ㄷ’자형까지 연결할 수 있고, 전신거울장, 멀티 수납장, 아일랜드장 등 다양한 옵션도 갖췄다. 힌지유압 방식으로 도어 개폐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아이들의 안전사고까지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