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7호 2/25] (주)제이제이시스템, 노아복지원에 폴딩도어시스템 시설물로 기부
따뜻한 나눔 문화 앞장서며 이웃사랑 봉사 정신 실천
썬룸, 폴딩도어 등 금속·창호 전문 제조 기업 (주)제이제이시스템(대표이사 김정명)이 사회 서비스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폴딩도어를 복지시설물에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 문화와 이웃사랑 봉사에 나섰다.
이 회사는 관계자는 “(사)백세사회시민연대를 통해 경기도 여주에 소재한 노아복지원에 폴딩도어시스템 40여 짝과 문틀 및 유리를 설치하는 등 기부활동을 펼쳤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따뜻한 나눔 정신과 봉사정신을 실천하고자 하는 기업이념에서 실시된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제이시스템에 의해 노아복지원 지하 커뮤니티 공간에 설치된 창문형 PVC 폴딩도어는 업계 최고 수준의 열관류율을 자랑하며 기밀, 방음에 매우 탁월한 제품이다.
이 회사는 AL과 PVC, AL+PVC 복합형 폴딩도어를 개발하여 특허를 받았고, 상기 제품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성능과 컬러,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을 출시해 왔다. 모두 고하중용 프로파일과 하드웨어가 보강된 제품으로 다수의 시공실적으로 증명해내고 있다. 모든 제품은 근래 전원주택 등 일반 주택시장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썬룸에도 적극 활용 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프레임 없이 유리로만 구성된 글라스 폴딩도어와 제이제이시스템만의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시스템도어도 출시했다.
한편, 제이제이시스템은 오는 3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코리아빌드에 참여하여 기존 우수한 제품들과 새로 출시된 제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제이시스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