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5호 12/25] 전국유리협회, 제19차 109회 정기회의 및 송년회 개최
지난 12월 10일 경기도 성남시 가천컨벤션센터에서
전국유리협회(회장 이의찬 세광유리 대표/이하 전유회)가 지난 12월 10일 경기도 성남시 가천컨벤션센터에서 제19차 109회 정기회의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전유회 이의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국내외 경제 상황이 어렵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불안감도 높았다”며 “이러한 여건 속에서 맡은바 최선을 다한 회원사들을 격려하고 모임 발전을 위한 협조에도 감사한다”고 전했다.
전유회는 이날 지난 2년간의 추진내역 및 결산 보고와 2부 행사로 앞으로 전유회를 이끌어갈 차기 회장 및 임원 선출이 이어졌다.
전유회는 2018~19년 중국 상해 유리 전시회 공동 참관과 전라남도 여행 및 세무, 노무 관련 강사를 초청해 친목, 화합, 소통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전유회 새 집행부 선출, 회장에 김대경 (주)영동복층유리 대표 선임
전유회는 이 날 정기회의에서 새로운 집행부를 선출했다. 신임 회장에는 김대경 영동복층유리 대표를 선임하고, 수석 부회장에 동화유리 강대현 대표, 부회장에 안산제경 이용성 대표와 한일유리 손일섭 대표를 각각 선출했다. 또 감사에 삼원유리 권혁주 대표와 예림지엠에스 김종한 이사, 총무는 한울 문종필 대표가 선출됐다.
김대경 신임 회장은 “지난 2년간 이의찬 회장 이하 임원진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앞으로 더욱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는 모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오는 2020년 회원사의 건강과 사업 번창을 희망하는 메시지도 전달했다.
한편, 전유회는 앞으로 더욱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하며, 송년회를 통해 화합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모임은 친목 도모 및 상호 정보교류를 통해 상호 간 비방 및 분파 행위 금지를 목적으로 지난 2001년 발족한 이래 친목 모임 중 전국 최대 회원사를 구성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유회는 2개월에 1번씩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사를 모집 중에 있다.
* 전국유리협회 문의 : 010-2711-1112 (총무 (주)하이컴텍 강구만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