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5 제145호] 성남유리친목회, 정기모임 가져
지난 5월 12일 성남시 상대원동에서
성남유리친목회(회장 김영수 성원글라스텍 대표이사)가 지난 5월 12일 경기도 성남시 상대원동에서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 날 정기모임에는 회원사와 게스트로 사단법인 한국가공유리협회 이준우 회장을 비롯한 관련업계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김영수 회장은 성유회 발전을 위해 참석한 회원사와 뜻 깊은 자리를 만들어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산업관리공단 중소기업 지원 사업에 성남시 지역 업체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사단법인 한국가공유리협회 이준우 회장은 성남시 판유리 가공 및 시공 관련 대표 지역 모임인 성유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판유리 산업의 미래에 관심을 갖고 공신력 있는 단체와 함께 정보교류를 통한 공동발전을 도모해 나가자고 단합을 강조했다.
이번 정기모임에는 중국 북경 유리산업전시회 공동 참관 및 야유회 일정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성유회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판유리 관련 기업들의 친목 모임으로 지난 2012년 19개 회원사를 구성하며 발족했다.
현재 31개 회원사가 상호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홀수 달 둘째 주 화요일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다.
한편, 경기도 성남시는 산업단지를 중심으로 판유리 및 거울 가공 및 시공업체가 많이 모여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