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2호 8/10] (사)한국가공유리협회, 친선 골프 및 정기회의 개최
지난 7월 21일 진천 히든밸리에서 친목도모 및 화합의 장 마련
(사)한국가공유리협회(회장 이준우 (주)태광안전유리 대표이사)는 지난 7월 21일 충북 진천 히든밸리에서 친선 골프와 정기회의를 개최했다.한국가공유리협회는 회원사간 친목을 도모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하였으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활성화 시킨다고 밝혔다.
또 이번 정기회의는 그동안 주요 업무보고와 골프 모임 정례화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한국가공유리협회 이준우 회장은 “최근 가공유리 완제품의 수입 물량이 증가하는 추세에서 관련 업종의 보호와 적절한 대비 및 권리를 찾아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또 “트렌드에 맞게 골프모임을 활성화해 친목을 도모하고 화합하며 소통의 기회로 삼아 잠재적인 회원사 유치와 소신 있는 회원사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가공유리협회 관계자는 비영리와 판유리 가공 산업의 공동발전을 목적으로 정부 및 산학연과 중소 가공 업체를 연결하고 대변할 수 있는 공식적인 단체로 신규 회원사를 모집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회원사를 위한 품질경영 애로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며 품질경영 활동을 추진하면서 사내 표준화, 품질혁신, KS 인증 및 사후관리, 안전관리 등 애로사항이나 궁금한 내용을 협회에 요청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가공유리협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협회 동정과 유리 관련 뉴스 및 이슈, 공지사항 등 법령정보와 정책 공고 자료도 검색하고, 회원사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골프대회 서울종합유리 이재균 대표 우승
이번 골프대회에서는 서울종합유리 이재균 대표(72.6NET)가 우승했다. 2위는 그라스한솔 최칠식 대표, 3위는 SM기계 박상동 대표, 롱기스트는 티앤티 우태원 대표(270M), 니어리스트는 아진글라스 정헌봉 대표(1.5M)가 기록했다. http://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