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0호 2/10] 성유회, 정기모임 지난 1월 9일 경기도 광주시에서
새 집행부 선출, 2018년 행보에 나서
경기도 성남시 유리 업종 모임인 성유회(회장 이영우 (주)국영에스윈 대표이사)가 지난 1월 9일 경기도 광주시에서 정기모임을 가졌다.
성유회 이영우 회장은 지난해 회원사들의 협조에 감사하며, 새해 인사와 함께 앞으로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정보교류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성유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안건토의는 총무와 감사의 임기 만료에 따른 새 집행부 선출과 수입 및 지출현황을 살펴보고, 앞으로의 계획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성유회는 새 총무에 거성아트 김민규 대표와 경일TNT 백병기 대표, 이사에 영도유리제경 이경효 대표, 영동복층유리 김대경 대표, 일신아트글라스 이상근 대표, 인성강화도어 위영용 대표, 감사에 나반유리 김용주 대표, 고문에 성원글라스텍 김영수 대표를 각각 선임했다.
한편, 성유회는 기업의 이윤은 일정부분 사회로 환원한다는 올바른 기부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목적으로 불우이웃돕기에 동참했다. 성남시에 전 회원사가 참여해 290만원을 전달하여 성남시 내에 있는 소년, 소녀 가장을 대상으로 지원된다고 밝혔다.
성유회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판유리 관련 기업들의 친목 모임으로 지난 2012년 19개 회원사를 구성하며 발족했다. 현재 30여개 회원사가 상호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홀수 달 둘째 주 화요일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다. 경기도 성남시는 국가산업단지를 중심으로 30여 곳의 판유리 및 거울 가공 및 시공업체가 운집해 있다. www.glassjournal.co.kr
*성유회 문의 : 010-3719-5753 (총무 거성아트 김민규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