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8호 3/10] MSG 골프 동호회, 2017 해외 워크샵 개최

아름지엘에스 필리핀 공장 견학 및 골프 대회


 판유리 관련 업종 2세 친목 모임인 Mind Single Golf(이하 MSG)가 지난 2월 9일부터 12일까지 필리핀으로 해외 워크샵을 다녀왔다. 

 MSG는 이재균 서울종합유리 대표가 초대 회장으로 티앤티 우태원 대표가 총무를 맡고, 대명유리 최재우 대표, 금강유리제경 이성운 과장, 아시아다이아몬드 박근현 과장, 아름지엘에스 유지송 부장, 가나지엔텍 김동원 실장, 경진유리 마진용 과장 등 판유리 관련 분야 2세들의 친목 모임이다.
특히, 이번 워크샵은 아름지엘에스가 필리핀 현지에 설립한 ‘뉴발리글라스알륨 PVC’ 공장 견학과 골프 대회를 통해 친목을 다졌다.

 ‘뉴발리글라스알륨 PVC’는 필리핀 마닐라 안티폴로시티에 소재하여 1,000㎡ 규모의 공장에서 판유리 세척기, 수직 각면기, 천공기, 접합기계, 페인트 건조로(도장설비), 필름 접착기계, PVC 창호 가공설비로 용접기와 사상기, 랩핑기 등을 보유하고 판유리 및 창호 가공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MSG 이재균 회장은 “이 모임은 회원사간 정보교류를 통한 친목도모 및 공동 관심사를 논의하고 판유리 및 거울이라는 공통된 사업 활동을 통하여 상호발전 방향을 논의하고자 발족된 단체”라며 “골프를 통해 더욱 즐겁게 화합할 수 있는 생동감 있는 단체로 친목을 도모해 나갈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