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6호 2/10] 2017 하우징브랜드페어, 실용성 위주의 창과 문, 금속구조물 신제품 경쟁

사용하기 편하고 실용적인 제품 대거 출시


 지난 1월 19일~22일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2017 하우징브랜드페어에는 창호 및 금속구조물 관련 20여개 업체가 참여해 홍보전을 펼쳤다.

 (주)선화유리, (주)비가림, 늘품도어, 그라스한솔, 마가, (주)두현, 하남중문, (주)월드크로스, 금샘플러스도어, 스윙도어, 로페코,(주)오성마이더스, 신우금속, 영림목재, 성우하이테크, 유로게이트 등이 이번 전시회에참가했다.

 (주)선화유리는 PVC 재질의 홀딩도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바라식 개폐가 가능한 제품으로 복잡하고 넓은 공간을 다양하고 효율적인 공간으로 활용하기가 용이하다. 식당홀 칸막이나 사무실, 주방씽크대, 병원, 다용도실 칸막이 용도로 설치되고 있다. (주)선화유리는 30년의 건축유리 시공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기업으로 현재 건축유리와 인테리어 컬러유리, 데코스타유리, 알루미늄폴딩도어, 중문 보석유리 및 연동도어 제품을 제작, 납품과 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최근에는 LG하우시스 대리점을 개설해 완성창호의 제작과 시공에도 크게 활약하고 있다.

 늘품도어는 앞뒤 양방향으로 개폐되는 2짝문과 3짝문 스윙 폴딩도어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이번 전시회에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한쪽만 개폐해도 두짝문이 연계되어 개폐되고, 특수 하드웨어 장착으로 견고하며 부드럽게 작동된다. 문턱이 없어 편하고 먼지낌이 없다. 이 회사는 자회사에서 인테리어용 필름 래핑기와 양면 자동 제단기, 필름제단기를 생산하고 있다.

 그라스한솔은 신제품 칼라 무늬유리와 차열 컬러유리 제품을 대거 전시했다. 그라스한솔이 최근 인테리어 유리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한 무늬유리에 골드, 브론드, 그레이 등 칼라 색상을 입힌 제품과 유리표면의 특수 코팅을 통해 차열과 컬러가 우수한 에너지 세이빙 윈도우 제품을 전시했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