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5호 1/25] 성유회, 1월 10일 제29회 정기모임 가져

신임 3대 회장에 이영우 국영에스윈 대표이사

 경기도 성남시 유리인들의 친목 모임인 성유회가 지난 1월 10일 경기도 광주시에서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번 정기모임은 다전복층유리 김영윤 대표, 이노글라스 김진오 대표, 영도칼라 고석규 대표의 협찬으로 전임과 신임 회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성유회 김영수 회장은 “그동안 회장직을 맡으며 도움을 준 회원사 모두에게 감사하며 회원사 간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정보교류를 통해 발전하는 성유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유회는 올해부터 신임 제3대 회장으로 이영우 국영에스윈 대표이사를 선출하고 본격 행보에 나섰다. 이영우 신임 회장은 회원사 간 소통을 강조하며 회원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회원사와 함께하는 성유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성유회는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판유리 가공 및 시공 업계가 몰려 있는 이 모임을 알리는데 주력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성유회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판유리 관련 기업들의 친목 모임으로 지난 2012년 19개 회원사를 구성하며 발족했다. 현재 30여개 회원사가 상호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홀수 달 둘째 주 화요일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다. 경기도 성남시는 국가산업단지를 중심으로 30여 곳의 판유리 및 거울 가공 및 시공업체가 운집해 있다. www.glassjournal.co.kr

*성유회 문의 전화 : 010-5768-9378 (총무 (주)프리즘창의 최성태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