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9호 10/25] ‘2016 제주경향하우징페어(추계)’에서 느끼세요!
대한민국 대표 건축 전시회 11월 4일~6일 ICC JEJU에서 열려
하루 평균 2.5채의 신축 건물이 들어서는 제주도의 건축경기가 여전히 활황이다.
제주 건축 붐에 희망을 품은 업계 종사자와 일반 소비자들이 크게 환영할 만한 희소식이 있다. 대한민국 대표 건축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가 11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개최된다. ‘경향하우징페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축자재 ·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로 매년 2월 킨텍스를 시작으로 4월 제주, 8월 코엑스, 9월 부산 · 대구에 이어 11월에 제주에서 또 한번 열린다.
제주경향하우징페어(추계)는 참가업체 접수 시작과 동시에 마감이 될 정도로 관련 업체들의 관심이 높고 전시장을 방문하는 참관객들도 큰 기대감을 안고 찾아오는 전시회다. ‘지난 4월 춘계 제주경향하우징페어에 이어 11월 추계 전시회도 뜨거운 반응을 기대한다’고 주최 관계자가 말했다.
전시회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koreabuild.co.kr )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사무국에서 발행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 소식과 참가기업들의 제품 정보, 건축/인테리어 관련 컨텐츠를 접할 수 있으며 구독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www.windowjournal.co.kr
*전시회 문의 1577-6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