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7호 9/25] (주)항진ENG_판유리 운반용기 안전과 실용성에 공급 증가

– 흔들림 없이 보다 많은 판유리 가공 제품 적재
– L자와 대차형 및 차량 탑재용 A프레임 등 맞춤형 용기 제작

(주)항진ENG(대표이사 김영수)는 판유리 운반용기 전문 제작 회사다. 이 회사의 판유리 운반용기는 하부를 강화해 적재 바닥 면에 경사각을 주고, 지지대와 각도를 90도로 유지하여 판유리 하중에 무리를 주지 않아 흔들림 없이 많은 양을 적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유리 운반용기는 L자형과 대차형, 차량 탑재용 A프레임, 덤핑 컨테이너 등으로 판유리 적재, 운반 등 판유리 가공공장 실정에 맞는 맞춤형 용기 제작도 가능하다. 특히, 판유리 가공공장의 편리성과 안전 및 실용적인 면을 모두 고려한 운반용기 제작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L자형은 기존 제품과 비교해 많은 물량을 안정적으로 적재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24mm 복층유리 기준 35조를 적재할 수 있어 인기몰이 속에 전국에 10,000여개를 공급하였다. 판유리 운반용기의 내구성 강화와 수명연장을 목적으로 특수 접착제를 사용하여 플라스틱 계열의 연질고무와 프레임의 부착 성능을 높였고, 각 회사 상호와 원하는 색상의 도장도 가능하며, 용기 회수 시 최적의 적재와 물류비용 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다. 그밖에 길이 4,000mm, 높이 최대 확장 시 3,500mm 창호 전용 대형 운반용기 공급과 차량 탑재용 A프레임에 공구함을 별도로 만들어 시공 업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에 위치한 공장은 제조 면적 3,300㎡ 규모로 호이스트 4대를 설치하고, 프레임 재단부터 조립, 용접, 도장, 고무부착, 출하로 이어지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판유리 포장 및 운반용기 외에도 폐유리통과 철 구조물을 비롯한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작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 김영수 대표는 “안전과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흔들림 없이 보다 많은 판유리 가공 제품을 적재할 수 있는 운반용기를 제작해 신속하게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항진ENG 문의 : 031-768-0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