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0호 5/10] (주)캘리 어소시에이츠 – 대만 CCP사 접합유리용 PVB 필름 공급
– 최고 수준의 접합유리 제조를 위한 기술력 및 공정지원
– 품질관리, 안정된 납기, 애프터서비스 등 Total Solution 제공
(주)캘리 어소시에이츠(대표이사 이승호 / 이하 캘리)는 지난 2010년 설립된 중견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PVB 필름과 PVB 수지, PVB 디스퍼전 등 다양한 산업에 사용되는 모든 종류의 PVB 제품을 취급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만 CCP사의 접합유리용 PVB 필름 국내 독점 대리점으로 건축용 접합유리 시장에서 가장 많은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캘리의 이승호 대표이사는 PVB 필름을 개발하고, 최초로 상업 생산한 전 세계적인 기업인 미국 솔루시아의 한국지사에서 PVB 필름과 접합공정의 기술지원 매니저 및 사업부장을 역임하였다. 미국 본사 연구소 및 유럽의 제조공장에서 10회 이상의 체계적이고, 심도 있는 기술교육을 통해 PVB 필름과 접합공정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의 PVB 필름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캘리 역시 PVB 필름 제품공급과 함께 체계적인 기술지원의 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이승호 대표는 솔루시아를 퇴사한 후 전 세계 4대 PVB 메이저 회사 중 하나인 대만 CCP사의 PVB 필름을 국내에 출시하며, 국내 접합유리 제품의 품질 수준이 향상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CCP사는 임직원 12,500명, 매출액 13조원의 대만 2위의 종합화학회사로 PVB 필름의 최초 원재료인 VINLY ACETATE부터 모든 원료를 자체 생산하는 수직계열화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검증된 PVB 필름을 생산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과 체계적인 원료 및 품질관리를 통해 전 세계 메이저 PVB 필름사의 일원으로 인정받으며, 미국 및 일본의 제조사들과 세계시장에서 경쟁하고 있다. 주요 거래처로는 생고방과 아사히글라스를 비롯해 센트럴글라스, PPG, NSG, GUARDIAN 등 전 세계 유명 회사와 국내에서도 규모가 큰 접합유리 제조사 및 품질 향상을 위해 다수 업체가 선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컬러필름, 차음필름, 구조용 필름 등 특수 PVB 필름도 공급함으로서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캘리의 또 다른 경쟁력은 경기도 광주시에 자체 창고를 통해 대량의 PVB 필름 및 제품을 상시 보유하고, 당일 배송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다는데 있다. 여기에 전문적인 기술서비스에 대해 혁신적인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PVB 필름 및 접합유리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하여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캘리 이승호 대표는 “대만 CCP사는 검증된 PVB 필름의 기술력과 원재료부터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쳐 고품질의 제품만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며 “캘리는 국내 독점 대리점으로 단순히 접합유리 제조사에 필름을 공급하는데 그치지 않고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기술 및 공정지원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따라서 접합유리 제조사는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했던 보다 향상된 품질관리와 안정된 납기 및 애프터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주)캘리 어소시에이츠 문의 전화 : 02-956-8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