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6호 12/10] 보쉬 전동공구, 소비자의 선택 3년 연속 1위!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소비자의 선택’ 2015년, 2016년에 이어 3년 연속 1위 수상
유한회사 전동공구사업부 (대표 박진홍)가 ‘2017 소비자의 선택’ 전동공구 부문 1위를 달성하며 3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2011년 이후 7년째 진행되고 있는 ‘소비자의 선택’은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단위 소비자 조사 결과와 전문 심사위원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차별성 등을 평가해 시상하는 제도이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2017년에 더욱 강력하고(Powerful) 전동공구에 첨단 연결성(Connectivity) 기술을 적용한 ‘혁신적(Innovative)’이고 ‘스마트(Smart)’한 사용자 중심(User-centric) 제품을 선보임으로 써 2017년에도 전동공구 부분 1위로 선정이 되었다.
특히 올해 선보인 핵심 기술은 유선공구에 버금가는 강력한 파워와 향상된 작업시간을 제공하는 ‘에너레이서’ 배터리와 스마트 기능, 커넥티비티 등을 적용한 신제품들이다. 18V 신기술 배터리인 ‘에너레이서(EneRacer)’는 보쉬의 혁신기술이 적용된 배터리 제품으로 1000W 유선공구와 맞먹는 기존 대비 80% 향상된 파워를 제공하여, 충전과 유선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배터리로 전문 작업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과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또한,배터리 온도를 낮춰주는 새로운 쿨팩(보쉬 배터리 냉각 기술) 디자인이 적용돼 작업시간과 제품의 수명 또한 증대시켰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