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5호 2/25] 상명기계다이아_판유리 세척건조 및 시트지 접착기계 공급
-협소한 공간도 설치, 작업자 혼자 필름 교체 및 기계 운용
판유리 가공설비 전문 제작 회사인 상명기계다이아(대표 박희성)가 최근 판유리 세척 건조 및 시트지 접착기계 일체형 설비 공급에 나섰다. 이 회사는 특수 설계한 압착 롤러를 통해 판유리 및 거울 등에 시트지의 부착력을 높였다. 또 시트지(필름) 걸이 탈부착이 쉬워 혼자서도 필름을 손쉽게 교체 설치할 수 있고, 디지털 장력조절 장치를 탑재해 작업자가 필름 폭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도 있다. 시트지 필름 부착 시에 에어샤프트를 적용해 손잡이를 돌려 미끄럼 방지와 정확한 규격으로 접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세척기와 시트지 접착기의 전체 길이가 5~6M 내외로 협소한 공간에서도 설치가 용이해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설비는 현재 다수 업체가 설치해 가동 중이다.
판유리 가공기계 제작부터 중고 기계 수리 판매
세척기, 천공기, 대차기 및 설비용 부품 가공
상명기계다이아는 경기도 김포시에서 판유리 가공기계 제작부터 중고 기계 수리 판매까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회사다. 이 회사는 천공기(1축, 2축, 3축, 4축), 세척기, 건조로, 반자동 및 수동 면취기(대차기), 강화로 세라믹 롤러 청소기, 재단 테이블 등 다양한 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상명기계다이아 박희성 대표는 “판유리 가공기계 제작과 관련해 오랜 기간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며 “각 분야별 전문 엔지니어가 근무하고 기계 부품도 상시 보유해 신속한 기계 제작과 정확한 AS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 회사는 다이아몬드 휠과 코어드릴 등 판유리 공구도 공급하고 있다. 코어드릴은 5~100Ø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5Ø 이하와 100Ø 이상은 주문 제작도 받고 있다. 또 중고 판유리 가공기계를 매입해 수리판매 및 관련 설비부품 가공과 기타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상명기계다이아 문의 : 031-981-8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