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2호 12/10] 이건창호_우수한 내구성 구현한 알루미늄 시스템 도어 ‘EDS 95’ 출시

*

이건창호 알루미늄 시스템 도어 신제품 EDS 95

-유럽식 고성능 하드웨어 적용, 10만회 개폐테스트 통과해 안정성 입증
-알루미늄 소재의 특장점 살린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모던한 유럽 감성 선사

국내 시스템창호 전문기업인 이건창호가 뛰어난 성능에 유럽 감성의 모던함까지 갖춘 알루미늄 시스템 도어 ‘EDS 9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건창호 ‘EDS 95’는 이건창호의 시스템 창호 제조 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알루미늄 소재의 장점을 대폭 살린 견고함과 고단열이 특징이다. 여기에 핸들 이외의 하드웨어 노출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도어는 보안과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를 위해 이건창호는 유럽식 고성능 하드웨어를 적용하여 다양한 외부 환경에도 안정적인 내구성을 구현했다. 특히 출시 전 실시한 10만번 개폐실험에도 문제없이 통과하여 우수한 내구성을 입증 받았다. 창호 프레임 속에 특수 소재인 미들 가스켓을 사용하여 기밀 및 단열 성능을 크게 향상시킨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건창호의 시스템 도어의 단열성능은 0.94W/㎡K로 외기에 접하는 공간에 사용이 가능한 수준의 성능을 보이고 있으며, 기밀성능 또한 우수해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선사한다. 또한, 모던하고 심플한 외관 디자인 역시 눈길을 끈다. 특히, 핸들을 제외한 하드웨어 노출이 최소화되어 외관에 심플함과 미니멀함을 더한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외부 마감재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건축물의 디자인적 퀄리티를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신제품은 주거용뿐만 아니라, 상업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가로 1.5m, 세로 3.3m까지 도어 제작이 가능하다. 주변의 커튼월 혹은 대형 고정창과 함께 설치하면 확 트인 외관을 연출할 수 있어 실내에서도 천혜의 뷰를 즐기고 싶거나 개방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최근 외부 소음, 냉기 등으로부터 실내를 지켜주는 도어의 중요성을 인지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최고 수준의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 알루미늄 시스템 도어 ‘EDS 95’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소비자들이 편안한 집을 누릴 수 있는 이건창호만의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건창호 문의 : 1522-1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