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8호 5/10] ㈜씨앤월_파주 신공장으로 확장 이전
– 주력제품을 생산 공정의 특성에 알맞게 배치, 밀려드는 주문량에 효과적인 대응
폴딩도어전용 주름방충망과 슬라이딩도어, 집스크린을 전문 공급하는 ㈜씨앤월(대표 정창보)이 경기도 파주시 검산로(검산동) 282 신공장으로 확장 이전했다.
공장면적 240여평에 4개동으로 구성된 신공장은 ㈜씨앤월의 주력제품을 각 생산 공정 특성에 알맞게 배치하여 밀려드는 주문물량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방침이다.
㈜씨앤월은 폴딩도어용 주름방충망을 시작으로 시스템창호에 주름방충망을 접목해 시장활성화를 이끌어 냈으며, 이 제품은 현관문과 중문, 일반창호로 용도가 확대되고 있다. 이들 제품은 DIY에 적합한 설계구조로 제품을 규격화하고 퀵 가이드 매뉴얼을 제품 박스에 첨부시킴으로써 제품의 제작 및 설치에 대한 접근성과 인지도가 매우 높다.
특히 현장상황에 따라 제품수정이 가능하도록 구조적으로 설계한 점이 업자와 소비자의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소비자 요구시 주름방충망에 미세방충망도 접목시키고 있다.
㈜씨앤월은 또 프레임리스 유리폴딩과 수동 및 자동작성 방식의 ‘집스크린’(ZIP SCREEN)을 생산하고 있다. 집스크린의 경우, 카페옥상, 야외테라스, 야외마당 등 햇볕이 강하고 바람이 강한 곳에 설치함으로써 설치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씨앤월은 이번 신공장 이전을 계기로 생산제품의 주문, 상담, 실측, 제작, 설치의 전 과정에 대해 고객만족에 기반한 차별화된 공급체계를 완성시킬 방침이다.
* ㈜씨앤월 문의 : 1661-1142 / http://www.thecwall.co.kr